'일타 스캔들', '싱어게인' 이주혁 감성 입는다…첫 OST '안개꽃' 예고

'일타 스캔들', '싱어게인' 이주혁 감성 입는다…첫 OST '안개꽃' 예고

  • 기자명 이은미 기자
  • 입력 2023.01.13 10:48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스포츠한국 이은미 기자] '싱어게인 TOP 6' 이주혁이 드라마 '일타 스캔들' OST와 함께한다.

이주혁이 가창에 참여한 tvN 새 토일드라마 '일타 스캔들'(연출 유제원, 극본 양희승)의 첫 번째 OST '안개꽃'이 오는 15일 오후 6시 발매된다. 

어쿠스틱 기타가 이끌어가는 모던 록 장르의 '안개꽃'은 그 어떠한 시련과 역경이 있더라도 안개꽃의 꽃말인 '맑은 마음', '깨끗한 마음'을 품고 살아가자는 메시지를 담았다. 특히 이 곡에는 인생의 고단함에 휘둘리지 않는 극 중 남행선(전도연 분)의 모습이 스며들어 있어 몰입도를 더한다. 

"저기 다가오는 먹구름 향해 서 두 팔을 크게 벌려 가로지르자" "밤을 지나왔어 그 끝엔 아침이었어" 등의 가사를 통해 반짝이는 희망을 느낄 수 있다. 여기에 이주혁 특유의 청량한 목소리가 더해져 '안개꽃'의 순수함과 맑음을 배가시킨다. 

'안개꽃'의 가창을 맡은 이주혁은 2019년 JTBC '슈퍼밴드'에 참가해 희소가치 있는 보컬로 극찬을 받으며 준우승을 차지했고, 지난해 방송된 JTBC '싱어게인2'에서 TOP6에 등극했다. MBC '복면가왕'에서는 3연승 가왕에 오르며 수려한 보컬 실력을 증명했다. 

한편 '일타 스캔들'은 사교육 전쟁터에서 펼쳐지는 국가대표 반찬가게 열혈 사장 남행선(전도연 분)과 대한민국 수학 일타 강사 최치열(정경호 분)의 달콤 쌉싸름한 로맨스를 그린다. 오는 14일 오후 9시 10분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토, 일요일 방송된다. 

이주혁이 가창한 '일타 스캔들' OST Part 1 '안개꽃'은 오는 1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