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XB, 데뷔 프로모션 스케줄러…30일 '정식 데뷔' 기대감 고조

BXB, 데뷔 프로모션 스케줄러…30일 '정식 데뷔' 기대감 고조

  • 기자명 이은미 기자
  • 입력 2023.01.13 10:21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스포츠한국 이은미 기자] 신예 보이그룹 BXB(비엑스비)의 설렘이 팬들을 찾아왔다.

소속사 울프번은 오늘(13일) 공식 SNS를 통해 오는 30일 데뷔 앨범 발매를 앞둔 BXB의 프로모션 스케줄러를 오픈했다.

공개된 스케줄러 이미지에는 ‘BXB! FLIGHT AND A NEW BEGINNING(BXB, 비행과 새로운 시작)’이라는 희망적인 문구와 함께 이번 데뷔 앨범의 프로모션과 릴리즈 스케줄이 순차적으로 나열됐다.

스케줄러에 따르면 오는 17일부터 22일까지 BXB의 독보적인 색채와 눈부신 매력이 담긴 그룹, 개인 콘셉트 포토를 시작으로, 23일부터 27일까지 독창적이고 감각적인 트레일러 영상이 차례로 공개된다. 이어 28일과 29일에는 BXB의 음악적 색깔을 백분 느낄 수 있는 뮤직비디오 티저가 오픈돼 30일 앨범 발매에 대한 기대감을 최고조로 끌어올릴 예정이다.

BXB는 지훈(보컬), 현우(랩, 댄스), 시우(랩), 하민(보컬), 준(보컬)으로 구성된 5인조 보이그룹으로, 특히 지훈, 현우, 시우, 하민은 지난 2017년 데뷔했던 8인조 보이그룹 TRCNG 출신으로 팬들의 든든한 지원 속 재데뷔를 하게 됐다. BXB는 ‘Boy By Brush(청춘을 그리다)’라는 의미로, 마치 청춘을 그려나가는 것처럼 여러 가지의 챕터를 음악으로 표현하겠다는 각오다.

BXB는 이번 데뷔 앨범을 통해 재데뷔 전 APR PROJECT(에이피알 프로젝트)라는 이름으로 선공개했던 청춘 3부작 ‘슬픔, 시작, 비행’ 중 마지막 스토리인 ‘비행’의 끝과 BXB의 ‘새로운 시작’을 특유의 감성과 감정으로 들려줄 예정이다. 폭넓은 음악적 스펙트럼과 탁월한 음악성을 발휘하며 ’완성형 보이그룹‘의 저력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