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스포츠한국
HOME 문화 방송·연예
은가은의 새로운 변신! '아바드림' 기록희, '단 하루만' 오늘(9일) 발매
  • 이은미 기자 dshankook@daum.net
  • 승인 2022.12.09 09:01
  • 댓글 0

[데일리스포츠한국 이은미 기자] 가수 은가은의 아바타가 환상적인 감성을 예고했다.

TV CHOSUN '아바드림' 제작사 페르소나스페이스와 갤럭시코퍼레이션은 오늘(9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 '드리머' 기록희가 참여한 '단 하루만'을 발표한다. '단 하루만'은 가수가 아닌 '아바드림'의 '드리머' 아바타가 발매하는 음원이기에 호기심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

'단 하루만'은 아름다운 시간들에 대한 그리움을 그린 발라드곡. 전율을 느끼게 하는 오케스트레이션과 따뜻한 피아노 선율 그리고 기타 등으로 리스너에게 뭉클함을 안길 계획이다. 여기에 트로트 가수 은가은 '드리머' 기록희의 매력적인 음색이 더해진다.

은가은은 지난해 종영한 '미스트롯2'에서 최종 7위를 기록해 대중들에게 강렬한 눈도장을 찍었다. 싱글 '헤어지자는 말에 이유를 찾았어', '당.나.귀' 등으로 자신만의 매력을 발산한 은가은. 기록희를 통해 트로트가 아닌 발라드를 선보이는 만큼 어떤 음악적 역량을 보여줄 수 있을지 기대감이 모인다.

'아바드림'은 삶과 죽음, 시공간을 초월한 가상 세계에서 선보이는 대한민국 최초의 메타버스 AI 음악쇼다. 매주 '아바드림'의 '드리머'들은 음원까지 발매하며 어디서도 보고 듣지 못하는 감동을 전하고 있다.

한편, 은가은 '드리머' 기록희의 특별한 감각을 표현한 '단 하루만'은 오늘(9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은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