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리원오브 나인, '언더그라운드 아이돌' 티저…'축복받지 못한 연인' 위한 헌사

온리원오브 나인, '언더그라운드 아이돌' 티저…'축복받지 못한 연인' 위한 헌사

  • 기자명 이은미 기자
  • 입력 2022.12.07 13:05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스포츠한국 이은미 기자] 그룹 온리원오브 멤버 나인이 'undergrOund idOl'의 특별한 메시지를 머금는다.

소속사 에잇디엔터테인먼트는 7일 0시 공식 SNS에 'undergrOud idOl #6('언더그라운드 아이돌 #6')' 나인의 티저 이미지를 업로드하며 음원 발매 소식을 밝혔다.

나인은 사진 속에서 창틀에 앉아 어딘가를 바라보고 있는 모습이다. 우수에 찬 눈빛은 물론, 셔츠 단추를 풀고 상반신을 드러내는 등 매혹적인 면모를 보여줘 lyOn(라이온, 팬덤명)들의 설렘을 유발했다.

온리원오브는 'undergrOund idOl' 프로젝트로 무대 위 빛나는 아이돌들의 밑바닥 혹은 내면을 표현해 화제를 모았다. 유정, 규빈, 준지, 리에, Mill(밀)은 순차적으로 'undergrOund idOl'를 통해 솔로 싱글을 발매하며 구속과 편견에서 벗어난 음원을 선보여 주목을 받았다. 이에 나인이 'undergrOund idOl' 마지막 주자로서 어떤 색깔을 드러낼지 기대감이 고조된다.

나인은 "그동안 온리원오브 멤버들이 축복받지 못한 연인들의 이야기를 'undergrOund idOl' 프로젝트에서 잘 표현했다고 생각한다"며 "'undergrOund idOl #6'에서도 특별한 음원과 메시지를 담을 예정이다.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한편, 나인은 앞으로 'undergrOud idOl #6'과 관련된 다양한 콘텐츠로 팬들을 찾아갈 전망이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