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9엔터, '메리 메리 크리스마스' MV 티저…설렘 가득한 '윈터 판타지'

C9엔터, '메리 메리 크리스마스' MV 티저…설렘 가득한 '윈터 판타지'

  • 기자명 이은미 기자
  • 입력 2022.12.05 11:08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스포츠한국 이은미 기자] 가수 이석훈, 윤하를 비롯한 C9엔터테인먼트 아티스트들이 크리스마스의 설렘을 머금었다.

C9엔터테인먼트는 5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C9 싱글 앨범 '2022 C9 Christmas(2022 C9 크리스마스)'의 타이틀곡 '메리 메리 크리스마스' 뮤직비디오 두 번째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 이석훈과 윤하, CIX(씨아이엑스), cignature(시그니처), EPEX(이펙스) 등 22인의 아티스트는 함께 한 단체 캐럴에 맞춰 행복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다. 종소리가 가미된 멜로디와 윤하의 피아노 연주가 어우러져 설렘을 더욱 증폭시킨다. 

특히 "반짝여 노래하는 종소리 It’s a winter fantasy"라는 구간의 음원이 일부 공개되며 완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타이틀곡 '메리 메리 크리스마스'는 C9엔터테인먼트 전 아티스트가 참여한 단체 캐럴송으로, 기다려온 겨울 안에서 모두 함께 하고 싶은 마음을 크리스마스 분위기와 어울리는 경쾌한 멜로디에 담았다.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모두 공개하며 단체 보컬 시너지를 기대케 하는 가운데, 보컬 라인이 참여한 'Santa knows that(산타 노즈 뎃)', 래퍼 라인이 참여한 '일 년의 마지막 밤'까지 곧 베일을 벗을 C9표 캐럴로 올 연말 리스너들의 플레이리스트를 가득 채울 전망이다. 

한편 C9엔터테인먼트의 첫 번째 캐럴 앨범 '2022 C9 Christmas'는 오는 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