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한산 리덕스', '헌트' 내달 넷플릭스 공개

영화 '한산 리덕스', '헌트' 내달 넷플릭스 공개

  • 기자명 박영선 기자
  • 입력 2022.11.29 11:48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넷플릭스 제공)
(사진=넷플릭스 제공)

[데일리스포츠한국 박영선 기자] 영화 ‘한산: 용의 출현’의 완결본 ‘한산 리덕스’와 ‘헌트’가 넷플릭스에 공개된다.

넷플릭스가 28일 올 여름 극장가 최고 화제작 ‘한산: 용의 출현’의 완결본 ‘한산 리덕스’와 ‘헌트’의 스트리밍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전했다.

먼저, 726만 관객을 동원하며 올여름 최고 흥행작으로 뜨거운 사랑을 받았던 영화 ‘한산: 용의 출현’에서 러닝타임 21분 15초 추가된 완결본 ‘한산 리덕스’는 1592년 임진왜란 초기, 조선의 운명을 건 해전을 앞둔 이순신 장군의 고뇌와 전투에 임했던 이들의 못다 한 이야기를 다룬다.

다양한 인물들의 깊어진 서사와 더욱 스펙터클한 한산해전 시퀀스를 선보일 ‘한산 리덕스’는 ‘이순신’(박해일)과 ‘와키자카’(변요한), 나라의 운명을 건 결전을 앞둔 두 수장의 고뇌와 팽팽한 대결을 그린다.

한편, 배우 이정재의 성공적인 감독 데뷔작이자 이정재, 정우성의 23년 만의 동반 출연으로 화제를 모았던 ‘헌트’도 넷플릭스에서 만나볼 수 있다.

‘헌트’는 조직 내 숨어든 스파이를 색출하기 위해 서로를 의심하는 안기부 요원 ‘박평호’와 ‘김정도’가 ‘대한민국 1도 암살 작전’이라는 거대한 사건과 직면하며 펼쳐지는 첩보 액션 드라마로, 촘촘한 심리전 그리고 강렬한 액션으로 관객들의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냈다.

넷플릭스 시리즈 ‘오징어 게임’으로 제74회 美 프라임타임 에미상 남우주연상 수상하며 월드 클래스 배우임을 입증한 이정재의 첫 연출작이기도 한 '헌트'는 넷플릭스를 통해 시청자를 찾는다.

확장된 러닝타임만큼 더욱 풍성한 재미를 선사할 영화 ‘한산 리덕스’와 첩보 액션 드라마 장르의 새로운 지평을 연 영화 ‘헌트’는 각각 내달 2일과 7일 공개된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