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스포츠한국
HOME 문화 방송·연예
란, 웹툰 ‘요조신사 마초숙녀’ 새 OST ‘그대 사랑합니다’ 오늘(29일) 발매
  • 이은미 기자 dshankook@daum.net
  • 승인 2022.11.29 10:49
  • 댓글 0

[데일리스포츠한국 이은미 기자] 가수 란이 ‘요조신사 마초숙녀’에 달콤한 설렘을 더한다.

오늘(2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란이 참여한 웹툰 ‘요조신사 마초숙녀’ OST Part.3 ‘그대 사랑합니다‘가 발매된다.

‘그대 사랑합니다’는 히트 작곡가 글로디(Glody), 필승불패의 합작품으로, 어쿠스틱 기타 사운드와 감미로운 멜로디가 돋보이는 러브송이다.

‘그대 사랑합니다 매일 생각이 나요 항상 그대와 함께 걷고 싶은데/이런 내 맘 알까요 그대도 같을까요 시간이 가도 내 곁에만 있어 줄래요’처럼 사랑하는 사람에게 전하는 진심 어린 마음이 담긴 노랫말과 기분 좋게 펼쳐지는 사운드, 그리고 란의 아름다운 보이스가 어우러져 감동을 선사한다.

특히 란의 청아하면서도 매력적인 보컬과 섬세한 표현력, 맑고 따뜻한 감성이 듣는 이들의 마음을 핑크빛으로 물들일 전망이다.

란은 지난 2006년 첫 앨범 ‘The Second Story’로 데뷔해 자신의 앨범은 물론, 드라마 ‘빛나라 은수’, ‘막돼먹은 영애씨’, ‘으라차차 내 인생’, ‘현재는 아름다워’, 웹툰 ‘바이트 미’ 등 다수의 OST에 참여하며 폭넓은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한편 란이 참여한 웹툰 ‘요조신사 마초숙녀’ OST Part.3 ‘그대 사랑합니다‘는 오늘(2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은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