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리슨' 임한별 감성에 극찬…허각·김희재 "노래할 때 진짜 멋있는 사람"

'더 리슨' 임한별 감성에 극찬…허각·김희재 "노래할 때 진짜 멋있는 사람"

  • 기자명 이은미 기자
  • 입력 2022.11.28 14:4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스포츠한국 이은미 기자] 가수 임한별이 '더 리슨'을 낭만으로 가득 채웠다.

임한별은 지난 27일 방송한 SBS '더 리슨: 우리가 사랑한 목소리'(이하 '더 리슨')에 출연했다. 이날 임한별은 허각, 신용재, 김원주, 주호, 김희재, 하이라이트 손동운과 마지막 버스킹을 완벽하게 장식했다.

방송에서 임한별은 허각, 주호와 함께 먼데이키즈의 '가을 안부'를 부르며 공연의 시작을 알렸다. 마음을 울리는 목소리와 세 사람의 화음이 어우러져 노래가 끝나도 긴 여운을 안겼다.

이어 허각의 '나를 사랑했던 사람아'를 선곡한 임한별. 폭발적인 가창력과 특유의 가사 표현력으로 원곡자인 허각을 감탄하게 만들었다. 노래를 들은 김희재는 "눈물이 날 뻔했다", "임한별은 노래할 때 진짜 멋있는 사람이구나"라고 극찬했다.

또한 임한별은 노래를 마친 멤버들에게는 "진짜 잘했다"라며 찬사를 아끼지 않았고, 열띤 호응과 응원을 보내준 관객들에게도 감사의 마음을 전달했다.

끝으로 임한별을 포함해 '더 리슨' 멤버들은 단체 곡 'My First Love(나와 결혼해 줄래요)' 무대를 처음으로 선보였다. 마지막 공연으로 '더 리슨'을 마무리한 임한별은 "나를 좋은 방향으로 인도해 준 선생님 같은 프로그램"이라며 "좋은 사람들을 만나 행복했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더 리슨'에서 목소리로 대중들의 감성을 자극한 임한별은 오는 12월 23일과 24일 콘서트 '크리스마스 이브닝 스타(Christmas Eve-ning Star)'를 개최,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