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사랑(CSR), '러브티콘 (♡TiCON)'으로 열'일곱 청춘 영화' 마지막 장 장식

첫사랑(CSR), '러브티콘 (♡TiCON)'으로 열'일곱 청춘 영화' 마지막 장 장식

  • 기자명 이은미 기자
  • 입력 2022.11.14 10:34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스포츠한국 이은미 기자] 그룹 첫사랑(CSR)이 설렘을 전했다.

첫사랑(수아, 금희, 시현, 서연, 유나, 두나, 예함)은 지난 12일 공식 SNS를 통해 첫 번째 싱글앨범 'Sequence : 17&(시퀀스 : 세븐틴앤드)'의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공개했다. 

시소를 배경으로 한 트랙리스트 이미지에는 'Sequence : 17&'에 수록된 2개의 곡명이 공개됐다. 열일곱 동갑내기 소녀들의 서툴지만 솔직한 사랑 표현법을 담은 타이틀곡 '러브티콘 (♡TiCON)'과 소녀들의 우정과 팬들에 대한 사랑을 이야기하는 수록곡 'Anding (&)'로 구성된 이번 앨범은 첫사랑의 열일곱 테마인 '청춘 영화'의 엔딩 서사와 함께 열일곱의 기분 좋은 에너지를 느낄 수 있다.

'Sequence : 17&'는 2022년 열일곱 소녀들이 첫사랑으로 처음 연결된 해라는 뜻의 '&(앤드)'와 열일곱 테마 '청춘 영화'의 마지막 장(END)이자 첫사랑의 이야기는 계속된다(AND)는 의미를 담은 앨범이다. 특히 열여덟 테마의 새로운 시작을 알리는 앨범이기도 하다.  

현재 첫 리얼리티 콘텐츠 '첫만뷰'를 통해 센스 넘치는 예능감을 선보이며 뜨거운 반응을 모으고 있는 첫사랑은 이번 앨범을 통해 그룹만의 솔직한 사랑 표현법을 이야기하며 청춘 영화의 마지막 장을 아름답게 장식할 예정이다.

한편 첫사랑의 첫 번째 싱글앨범 'Sequence : 17&'는 오는 1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