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종이의 집: 공동경제구역' 파트 2, 내달 9일 공개

넷플릭스 '종이의 집: 공동경제구역' 파트 2, 내달 9일 공개

  • 기자명 박영선 기자
  • 입력 2022.11.13 13:36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이의 집: 공동경제구역' 파트 2 예고편 (사진=넷플릭스 제공)
'종이의 집: 공동경제구역' 파트 2 예고편 (사진=넷플릭스 제공)

[데일리스포츠한국 박영선 기자] 넷플릭스 ‘종이의 집: 공동경제구역’ 파트 2가 공개된다.

넷플릭스가 11일 ‘종이의 집: 공동경제구역’ 파트 2의 공개일을 알렸다. ‘종이의 집: 공동경제구역’은 통일을 앞둔 한반도를 배경으로 천재적 전략가와 각기 다른 개성 및 능력을 지닌 강도들이 기상천외한 변수에 맞서며 벌이는 사상 초유의 인질 강도극을 그린 넷플릭스 시리즈다.

통일 직전의 한반도라는 흥미로운 배경과 숨 가쁘게 펼쳐지는 스토리로 전 세계 시청자를 사로잡았던 ‘종이의 집: 공동경제구역’이 파트2로 마지막 작전을 시작할 예정이다. 공개된 티저 포스터는 조폐국과 다른 강도들과 인질을 뒤로하고 무장한 경찰 사이로 돌진하는 오토바이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조폐국 안의 강도단과 인질들에게 펼쳐질 또 다른 이야기의 실마리가 될 오토바이의 정체에 호기심이 더해진다.

함께 공개된 예고편은 조폐국을 탈출하려는 강도단의 모습을 담았다. 최대한 시간을 벌며 많은 돈을 찍어낸 강도단과 교수(유지태)는 세상에 진짜 도둑이 누구인지 알려주겠다고 의지를 다지지만 이들 앞에는 아직도 수많은 위협이 도사리고 있다.

남북 합동 대응팀은 조폐국 밖에 강도단을 돕는 세력이 있다는 사실을 깨닫고, 위기에 빠진 강도단 앞에 ‘종이의 집: 공동경제구역’만의 새로운 캐릭터 서울(임지연)이 등장하며 분위기를 환기한다. 그러나 진짜 협상은 이제부터라고 말하는 선우진(김윤진)의 경고에 조폐국을 점령한 강도단의 마지막 피날레가 어떤 모습일지, 더욱 한국적인 요소들로 신선한 이야기를 펼칠 파트2에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교수와 강도단 그리고 새로운 인물까지 합류해 긴박하고 숨 막히는 마지막 작전을 펼칠 ‘종이의 집: 공동경제구역’ 파트 2는 내달 9일 오직 넷플릭스에서 공개된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