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L 코리아' 시즌 3, 19일 첫 공개...송승헌 출연 예고

'SNL 코리아' 시즌 3, 19일 첫 공개...송승헌 출연 예고

  • 기자명 박영선 기자
  • 입력 2022.11.13 13:14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NL 코리아' 시즌 3 출연을 확정한 배우 송승헌 (사진=쿠팡플레이 제공)
'SNL 코리아' 시즌 3 출연을 확정한 배우 송승헌 (사진=쿠팡플레이 제공)

[데일리스포츠한국 박영선 기자] 코미디 쇼 'SNL 코리아'가 오는 19일 시즌 3의 첫 공개를 확정, 첫 회 호스트로 송승헌의 출연을 예고했다. 

초특급 호스트들의 몸 사리지 않는 활약, 브레이크 없는 풍자와 유머로 신선한 웃음을 가져다 준 'SNL 코리아'가 오는 19일 밤 8시 시즌 3의 첫 공개를 확정 지으며 매주 토요일 밤 스펙터클한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시즌에서는 필터링 없는 레전드 코미디 쇼의 면모를 선보이는 바, 성역 없고 한계 없는 풍자와 패러디를 예고하며 한층 더 강력해진 새 시즌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올리고 있다.

여기에 신동엽부터 안영미, 정상훈, 김민교, 정이랑, 권혁수, 이수지, 주현영, 정혁, 김원훈까지 시즌 3에도 함께하는 반가운 크루진에 이어, 진정한 얼굴 천재 ‘인간 복사기’ 정성호와 유튜브 ‘아영세상’의 김아영, 코미디쇼 '최신유행프로그램'의 지예은, 웹드라마 '좋좋소'의 남현우가 새롭게 합류하며 대체불가 케미스트리를 발산할 예정이다.

배우 송승헌이 'SNL 코리아' 시즌 3의 첫 포문을 연다. 우월한 비주얼로 데뷔부터 화제를 몰고 오고 있는 송승헌은 올해 영화 '히든페이스' 촬영을 마치고 'SNL 코리아' 시즌 3를 통해 제일 먼저 팬들을 만나는 것이라 그 의미가 남다르다. 송승헌은 '대장 김창수', '미쓰 와이프', '인간중독', 드라마 '보이스 시즌 4' 등 장르를 불문하고 계속해서 다양한 역할에 도전하며 호연을 펼쳐왔다. 

뿐만 아니라 최근에는 예능 '출장 십오야', '나 혼자 산다' 등에서 차분한 모습 속 은은한 예능감을 발산한 송승헌은 'SNL 코리아'에서 본격적으로 코믹을 장착, 숨겨왔던 포텐을 터트릴 예정이다. 송승헌은 “그동안 즐겨 봤던 'SNL 코리아'에 첫 회 호스트로 출연하게 되어 기쁘고 설렌다. 시청자 분들에게 유쾌한 토요일 밤을 선물할 수 있도록 열심히 임하겠다”고 출연 소감을 밝혔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