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일 컴백' 템페스트, 미니 3집 단체 콘셉트 포토 공개

'22일 컴백' 템페스트, 미니 3집 단체 콘셉트 포토 공개

  • 기자명 김지혜 기자
  • 입력 2022.11.11 15:53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위에화엔터테인먼트코리아
사진=위에화엔터테인먼트코리아

[데일리스포츠한국 김지혜 기자] 그룹 템페스트(TEMPEST)가 컴백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템페스트(한빈, 형섭, 혁, 은찬, 루, 화랑, 태래)는 11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세 번째 미니앨범 'ON and ON(온앤온)'의 단체 콘셉트 포토 두 장을 게재했다.

첫 번째 포토 속 템페스트는 캄캄한 야경과 도시의 빌딩을 배경으로 이십대 초반의 패기를 드러내고 있다. 의상 또한 각자 개성을 살리면서도 심플한 블랙으로 통일해 시크한 매력을 배가시켰다.

두 번째 포토에서는 보다 편안하고 댄디한 스타일의 남친룩으로 시선을 끌었다. 특히 공간에는 악기와 음악 장비들이 어우러져 있어 템페스트의 꿈에 대한 열정이 돋보인다.

대체불가한 청춘 에너지로 무장한 템페스트는 오는 22일 세 번째 미니앨범 'ON and ON'을 발매하고 3개월 만에 돌아온다. 이번 신보에는 '우리'가 함께 만든 새로운 세계로 쉬지 않고 나아가겠다는 템페스트의 거침없는 기세와 강력한 의지를 담았다. 

지난 3월 첫 번째 미니앨범 'It's ME, It's WE(잇츠 미, 잇츠 위)'를 발매하며 데뷔한 템페스트는 전작인 미니 2집 'SHINING UP(샤이닝 업)'을 통해 진일보한 성과를 이뤘다. 발매와 동시에 벅스 실시간 차트 전곡 줄세우기를 기록할 뿐만 아니라 음악방송에서는 이틀 연속 1위 후보에 오르며 '4세대 핫템'다운 화력을 증명했다.

또 최근 '2022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 '남자아이돌(신인)' 부문 수상, '2022 지니 뮤직 어워드(GMA)'에서 남자 신인상을 수상하는 등 일찍이 신인상 2관왕을 기록하며 다음을 기대케 하고 있다.

한편 템페스트의 미니 3집 'ON and ON'은 오는 2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