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씨를 찾아서' 서하얀, '젠더 뉴트럴' 콘셉트 패션! '무결점 비주얼'

'V씨를 찾아서' 서하얀, '젠더 뉴트럴' 콘셉트 패션! '무결점 비주얼'

  • 기자명 이은미 기자
  • 입력 2022.11.09 10:28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스포츠한국 이은미 기자] 서하얀이 패션 피플다운 센스를 드러냈다.

서하얀은 최근 신세계인터내셔날 에스아이빌리지(S.I.VILLAGE) 유튜브에서 새롭게 오픈한 'V씨를 찾아서'라는 프로그램에 출연해 화제를 모았다.

'V씨를 찾아서'는 찍자 스튜디오의 우더 PD가 눈길을 사로잡는 패션 피플 'V씨'를 탐색하고 직접 나서 인터뷰를 진행하는 콘텐츠다.

서하얀은 'V씨를 찾아서' 에피소드 2화에 출연해 변함없는 눈부신 미모와 탄탄하면서도 슬림한 몸매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그의 깨끗하고 맑은 피부와 비주얼은 보는 이들의 부러움을 샀다.

공개된 영상 속 서하얀은 YES IM 엔터테인먼트 건물 내부를 소개함과 동시에 자신이 평소에 즐겨 입는 룩을 설명했다. 그는 자신이 최근 즐겨 입는 패션 스타일이 남녀 구분 없이 옷을 입는 콘셉트인 '젠더 뉴트럴(Gender-neutral)'이라고 밝혔다.

더불어 서하얀은 장남 준우 군의 일화를 예시로 들며 "준우가 이제 고1인데, 제가 그렇게 입고 다니면 '엄마 되게 힙해보여' 이렇게 얘기를 해주니까 기분이 좋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서하얀은 지난 2017년 임창정과 결혼해 슬하에 아들 다섯을 두고 있으며, YES IM 엔터테인먼트의 대표이사를 맡고 있다.

한편 찍자 스튜디오는 최근 누적 조회 수 1,300만 회를 기록한 K-POP 웹 드라마 '숨은 그놈 찾기'에 이어 K-POP 아이돌 웹 예능 'X: 신세계'를 통해 누적 조회수 300만 회를 기록하는 등 연이은 히트작을 선보였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