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사랑(CSR), 컴백 콘셉트 포토 공개! 활기찬 에너지로 '미소' 안겼다

첫사랑(CSR), 컴백 콘셉트 포토 공개! 활기찬 에너지로 '미소' 안겼다

  • 기자명 이은미 기자
  • 입력 2022.11.09 10:26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스포츠한국 이은미 기자] 그룹 첫사랑(CSR)의 설렘이 도착했다.

첫사랑(수아, 금희, 시현, 서연, 유나, 두나, 예함)은 지난 7일과 8일 양일간 공식 SNS를 통해 첫 번째 싱글 'Sequence : 17&(시퀀스 : 세븐틴앤드)'의 첫 번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SEESAW(시소)' 버전의 콘셉트 포토를 첫 공개하며 컴백 기대감을 자아낸 첫사랑은 각자의 개성을 살린 스포티 의상으로 밝고 활기찬 에너지를 발산했다. 

특히 데뷔 앨범에서 상큼하고 청순한 비주얼로 풋풋한 케미를 발산했던 첫사랑은 이번에는 기존의 팀 색깔을 유지함과 동시에 계절에 걸맞은 무드를 더해 팬들의 기대감을 자아냈다. 

또한 해사한 표정으로 시소를 타며 장난기 넘치는 모습을 발산한 첫사랑의 모습에서 17세 동갑내기의 케미를 느낄 수 있어 미소를 유발한다.  

지난 7월 첫 미니앨범 'Sequence : 7272(시퀀스 : 7272)'로 데뷔한 첫사랑은 '7272(찌릿찌릿)'한 첫사랑의 감정을 노래하며 대중의 많은 사랑을 받았다. 4개월 만에 컴백하는 첫사랑은 'SEESAW' 버전의 콘셉트 포토를 통해 마음의 균형을 잡으려고 해도 왔다 갔다 흔들리는 감정을 시소에 비유, 첫사랑만의 스토리를 선보일 것을 예고했다. 

한편 첫사랑의 첫 싱글 'Sequence : 17&'는 오는 1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