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뮤직어워드' TNX, 뉴 웨이브 아이콘 상 수상…거침없는 '성장돌'

'지니뮤직어워드' TNX, 뉴 웨이브 아이콘 상 수상…거침없는 '성장돌'

  • 기자명 이은미 기자
  • 입력 2022.11.09 10:09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스포츠한국 이은미 기자] 그룹 TNX(티엔엑스)가 특별한 기쁨을 맛봤다.

TNX(최태훈, 우경준, 장현수, 천준혁, 은휘, 오성준)는 지난 8일 인천 남동체육관에서 열린 '2022 지니뮤직어워드'(2022 GMA)에서 눈부신 존재감을 드러냈다. 

이날 뉴 웨이브 아이콘 상을 거머쥔 TNX는 "먼저 큰 상 주신 '지니뮤직어워드' 관계자 분들 감사하다. 이렇게 큰 시상식에서 무대를 할 수 있는 것만으로도 꿈만 같은데 상까지 받게 돼 영광"이라며 운을 띄웠다. 

TNX는 "항상 저희에게 전폭적인 지원과 응원을 해주시는 TNX 전 스태프분들께 감사드린다"라고 소속사 식구들에 대한 고마움도 잊지 않았다. 

끝으로 "TNX는 음악으로 대중과 공감하고 교류할 수 있는 그룹이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 앞으로 저희의 성장을 지켜봐 달라"라며 "그리고 우리 땡스(팬덤명) 늘 고맙고 사랑한다"라고 소감을 마무리했다. 

이어 무대에 오른 TNX는 데뷔곡 '비켜'로 관객들의 눈과 귀를 모두 사로잡았다. 강렬한 인트로로 시선을 끈 TNX는 뉴 웨이브 아이콘 상의 주인공다운 압도적인 퍼포먼스와 무대 매너를 선보이며 K팝을 이끌 핫루키의 면모를 당당히 입증했다.

한편 TNX는 피네이션(P NATION)의 첫 번째 아이돌 그룹으로, 지난 5월 첫 미니앨범 'WAY UP'으로 데뷔해 총 17개 국가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에 진입하는 등 글로벌한 성과를 이뤘다. 최근에는 '2022 더팩트 뮤직 어워즈'에서 '핫티스트'상을, '2022 K글로벌 하트 드림 어워즈'에서는 '라이징 스타'상을 받으며 4세대 슈퍼 루키로 인정받았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