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안캐시, 첫 정규 베일 벗는다…오늘(21일) ‘ICEBOX’ 발매

이안캐시, 첫 정규 베일 벗는다…오늘(21일) ‘ICEBOX’ 발매

  • 기자명 김지혜 기자
  • 입력 2022.10.21 10:49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스포츠한국 김지혜 기자] 프로듀서 이안캐시(Ian Ka$h)와 아메바컬쳐의 특별한 감각이 찾아온다.

아메바컬쳐의 음악 프로젝트 ‘The Seed (더 씨드)’의 네 번째 주자인 이안캐시의 첫 번째 정규앨범 ‘ICEBOX (아이스박스)’가 21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트랩을 기반으로 자신만의 장르를 구축해온 이안캐시는 아메바컬쳐의 ‘The Seed’ 프로젝트 네 번째 아티스트로 합류했다. 도끼, 팔로알토, 저스디스 등 굵직한 아티스트들과 작업하며 프로듀서로서 입지를 다져온 이안캐시는 아메바컬쳐의 적극적인 지원으로 완성도 높은 앨범을 탄생시켰다.

‘ICEBOX’에는 타이틀곡 ‘GTFO (Feat. Fleeky Bang, 칠린호미(Chillin Homie), 던밀스(Don Mills))’를 비롯해 스윙스(Swings), 던밀스, 따마(THAMA), 골드부다(GOLDBUUDA), 호미들(Homies) 등 아티스트들이 피처링으로 참여한 총 12곡이 수록됐다. 또 NSW Yoon, Foggyatthebottom, 코르캐쉬(KOR KASH) 등 신예 아티스트들이 함께하며 시너지를 더했다.

앞서 12곡의 음원 일부를 엮은 짧은 프리뷰 영상이 공개돼 리스너들의 귓가를 사로잡으며 높은 완성도의 앨범을 예고하기도 했다.

힙합과 R&B 씬에서 아직 땅 속에 심어진 씨앗들이 열매를 맺을 수 있도록 지원하는 ‘The Seed’ 프로젝트가 계속해서 어떤 아티스트들과 어떤 성장을 선보일지도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아메바컬쳐의 ‘The Seed’ 프로젝트 네 번째 아티스트 이안캐시의 첫 정규앨범 ‘ICEBOX’는 이날 오후 6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