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R PROJECT, TRCNG 출신 호현과 다시 뭉친 ‘BOYHOOD I S#2’ 발매

APR PROJECT, TRCNG 출신 호현과 다시 뭉친 ‘BOYHOOD I S#2’ 발매

  • 기자명 김지혜 기자
  • 입력 2022.10.10 11:13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스포츠한국 김지혜 기자] 그룹 APR PROJECT(에이피알 프로젝트)가 돌아온다.

소속사 울프번 측에 따르면 오늘(1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APR PROJECT(지훈, 현우, 시우, 하민)의 새 싱글 ‘BOYHOOD I S#2’가 발매된다.

이번 신보는 지난 6월 발매한 첫 번째 선공개 앨범 ‘BOYHOOD I S#1’ 이후 약 4개월 만에 발매하는 앨범으로, 정식 재데뷔에 앞서 발표하는 세 개의 선공개 앨범 중 두 번째 이야기다. ‘슬픔, 시작, 비행’ 청춘 3부작 중 ‘시작’을 주제로 한 이번 앨범은 타이틀곡 ‘장면’과 수록곡 ‘꽃이 피는 곳’, 그리고 전작 타이틀곡인 ‘11시 59분’까지 3트랙이 수록됐다.

타이틀곡 ‘장면’은 쓰러지고 넘어져도 언젠간 밝게 빛날 미래를 위해 나아간다는 희망적인 메시지를 담은 업템포 팝 장르의 곡으로, APR PROJECT의 굳은 의지와 당당한 포부를 여실히 느낄 수 있다. ‘Fly with all light 우리가 비춘 저 달빛에/그 빛을 찾아서 언젠가 닿을 그곳에 끝나지 않아/Flying all night 우리가 그려진 밤들에/그 막을 내려서 다른 봄을 노래해 멈추지 않아’처럼 진솔한 노랫말과 멤버들의 매력적인 보이스가 어우러져 짙은 여운을 안긴다.

특히 이번 앨범은 멤버 전원이 작사에, 하민이 작곡에 참여해 진정성을 높였다. 여기에 그룹 TRCNG로 함께 활동했던 호현이 피처링과 작사에 힘을 보태 특별한 의미를 더했다. 호현은 앨범 작업은 물론, 뮤직비디오에도 함께 등장해 이들을 그리워했던 많은 팬들의 반가움을 자아낼 전망이다.

이번 앨범은 APR PROJECT의 진심 어린 내면의 이야기와 슬픔과 좌절을 딛고 일어서 꽃길만 걷겠다는 용기와 희망을 고스란히 녹여내며 다가올 정식 재데뷔에 대한 기대감을 최고조로 끌어올릴 계획이다.

APR PROJECT는 지난 2017년 데뷔했던 8인조 그룹 TRCNG 출신 멤버 4명, 지훈(보컬), 현우(랩, 댄스), 시우(랩), 하민(보컬)으로 구성된 프로젝트 그룹으로, 내년 상반기 재데뷔를 향해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APR PROJECT는 선공개 앨범들을 비롯해 최근 일본 도쿄에서 두 번째 일본 팬미팅을 성료, 이례적인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한편 APR PROJECT의 새 싱글 ‘BOYHOOD I S#2’는 오늘(1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발매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