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스포츠한국
HOME 문화 방송·연예
EPEX(이펙스), 11월 콘서트 'EIGHT APEX' 개최…첫 글로벌 투어까지!
  • 김지혜 기자 dshankook@daum.net
  • 승인 2022.10.05 10:01
  • 댓글 0

[데일리스포츠한국 김지혜 기자] 그룹 EPEX(이펙스)의 설렘이 전 세계 팬들을 찾는다.

5일 소속사 C9엔터테인먼트는 "이펙스(위시, 금동현, 뮤, 아민, 백승, 에이든, 예왕, 제프)가 오는 11월 첫 콘서트 'EIGHT APEX(에이트 에이펙스)'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펙스는 11월 19일과 20일 서울을 시작으로, 오사카와 도쿄, 타이페이, 쿠알라룸푸르 등에서 공연을 이어간다. 데뷔 1년 5개월 만에 첫 콘서트이자 글로벌 투어에 나서 현지 팬들과 뜻깊은 시간을 보낼 예정이다.

이펙스는 오는 26일 네 번째 EP '사랑의 서 챕터 1. Puppy Love'를 발매하며 6개월 만에 컴백한다. 이번 앨범은 두 번째 EP 'Bipolar Pt. 2 사랑의 서'의 이야기를 본격적으로 풀어가는 앨범으로, 이펙스의 새로운 모습과 성장한 음악적 역량을 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이펙스는 5일 오후 3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반 판매 사이트를 통해 '사랑의 서 챕터 1. Puppy Love'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 이번 앨범에는 포토북, Puppy 버전과 LOVE 버전의 포토카드, 가사 포스터, 병정 카드 등으로 구성됐고, 초도 한정 포스터를 증정해 소장 가치를 높였다. 

한편 이펙스의 네 번째 EP '사랑의 서 챕터 1. Puppy Love'는 오는 2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지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