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스포츠한국
HOME 문화 방송·연예
미아가 돌아온다! 새 싱글 ‘파도’ 콘셉트 포토 공개 완료
  • 김지혜 기자 dshankook@daum.net
  • 승인 2022.10.05 10:00
  • 댓글 0

[데일리스포츠한국 김지혜 기자] 인디 뮤지션 미아(Mia)가 다채로운 매력을 전했다.

미아는 최근 웨이크원 공식 SNS를 통해 새 싱글 ‘파도’의 2차와 3차 콘셉트 포토를 모두 공개했다.

두 가지 버전의 콘셉트 포토 속 미아는 특유의 맑고 깨끗한 감성을 끌어올리며 단번에 이목을 집중시켰다. 또 화려한 파티를 끝낸 듯 공허한 눈빛으로 쓰러지듯 앉아있거나 차가운 공간에 완벽하게 녹아들어 신비감 가득한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다.

미아는 본인의 트레이드마크라 할 수 있는 몽환적 감성의 보컬에 딱 들어맞는 나른하면서도 트렌디한 모습으로 컴백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특히 서로 다른 컬러감으로 상반된 무드를 연출하며 새 싱글 ‘파도’에 대한 콘셉트를 암시하고 있어 궁금증을 한층 자극한다.

사진과 함께 게재된 캡션에는 “너와 함께 꿨었던 그때의 꿈은 사라져 가 재가 되어버린 기억들은” “너는 날 여기 이곳에 남겨 두고서 잠겨 죽어도 상관없다 했어”란 노랫말 일부 또한 함께 그려졌다. 모든 걸 포기한 채 낙담한 심정이 콘셉트 포토 속 미아의 모습과 절묘하게 어우러져 완곡의 쓸쓸한 감성을 예고하고 있다.

‘파도’는 미아가 지난 2020년 9월 발매한 첫 번째 정규앨범 ‘Not a fairytale (낫 어 페어리테일)’ 이후 약 2년 만에 발표하는 앨범으로 앨범명과 동명의 곡 ‘파도’와 ‘미리 쓰는 편지’ 두 개의 트랙이 실린다.

미아는 전 트랙 작사와 작곡에 참여해 세상과 동 떨어져 희망 없이 잠겨 있는 사람들을 향한 응원과 위로의 메시지를 담아내며 많은 이들의 공감대를 자극할 전망이다.

Mnet ‘브레이커스(BREAKERS)’ TOP3, 미국 버클리 음악 대학 출신 등 키워드로 설명되는 미아는 정식 데뷔 이후에도 몽환적 감성의 보컬로 무장한 트렌디한 음악을 선보이며 굵직한 행보를 이어오고 있다.

이번 컴백으로 음악 스펙트럼을 한층 확장하며 새롭게 도약할 미아의 새 싱글은 오는 6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지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