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스포츠한국
HOME 문화 방송·연예
'아바드림' 우아!, 듀스 '여름 안에서' 재해석…채리나+유인나도 '극찬'
  • 이은미 기자 dshankook@daum.net
  • 승인 2022.10.04 11:07
  • 댓글 0

[데일리스포츠한국 이은미 기자] 'Z세대 아이콘' woo!ah!(우아!)가 故 김성재를 위한 무대를 선사했다.

지난 3일 방송된 TV CHOSUN '아바드림'에서는 가수 故 김성재를 기리는 '트리뷰트' 코너가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김성재의 생전 모습을 재현한 아바타와 그의 동생 김성욱의 '말하자면' 무대가 놀라움을 자아냈다.

MC 이용진은 "후배 가수들이 준비한 헌정 무대가 있다"라고 말했다. 이어 '드림캐처'로 '아바드림'에 출연한 나나는 "woo!ah!(우아!)가 김성재 선배님을 존경하는 마음을 담아 헌정 무대를 준비했다"라고 밝혔다.

나나, 우연, 루시, 민서, 소라 등 woo!ah!(우아!) 멤버들은 듀스 2.5집 타이틀곡 '여름 안에서'의 커버 무대를 선보였다. 청량한 woo!ah!(우아!) 멤버들의 이미지와 '여름 안에서'만의 시원한 감성이 어우러졌고, 무대 한편에선 김성재의 아바타가 woo!ah!(우아!)의 무대를 지켜봐 헌정 무대의 특별한 의미를 더했다.

故 김성재와 인연이 깊었던 룰라 채리나는 woo!ah!(우아!)의 무대가 끝난 뒤 "'여름 안에서'를 리메이크하거나, 듀스 헌정 무대들을 좀 봤었다. 그런데 오늘 무대가 가장 마음에 들었다"라고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배우 유인나 역시 "무대를 보는 내내 woo!ah!(우아!) 멤버들이 예뻐 죽겠다는 생각이 들었다"라며 woo!ah!(우아!)에 푹 빠진 모습을 보여줬다.

한편, woo!ah!(우아!) 나나는 TV CHOSUN '아바드림'에 출연 중이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은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