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트롯’ TOP7 두리, 댄스 트로트 신곡 ‘싱글2벙글’ 전격 컴백

‘미스트롯’ TOP7 두리, 댄스 트로트 신곡 ‘싱글2벙글’ 전격 컴백

  • 기자명 이은미 기자
  • 입력 2022.10.04 10:55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스포츠한국 이은미 기자] 가수 두리의 해피 바이러스가 찾아온다.

소속사 프로비트컴퍼니에 따르면 두리는 오늘(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싱글2벙글’을 발매한다.

신곡 ‘싱글2벙글’은 첫눈에 반한 사랑하는 사람을 생각하면 마냥 행복한 마음을 담은 상큼하고 풋풋한 사랑 노래로, 한 번 들어도 따라 부를 수 있는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반복되는 하이라이트, 독특한 가사가 매력적인 곡이다.

곡명부터 궁금증을 자아내는 신곡 ‘싱글2벙글’은 제목을 보면 ‘싱글벙글’이라는 단어로 읽히지만 ‘싱글(솔로)이 벙글’이라는 의미로, 곡의 부제인 ‘가나다라마바사아자차카타파하’가 1, 2절 가사에 센스 있게 나열돼 웃음을 자아낸다. ‘가 슴이 콩닥 아이쿠 첫눈에 반해버린 사람/나 는 몰랑 정말 몰랑 내 마음/다 주고 싶어/라 임향처럼 새콤달콤한 당신의 향기에/마 법처럼 내 맘이 행복해’ 등 사랑스러운 노랫말이 흥을 돋운다.

또한 이번 신곡은 수많은 히트곡을 탄생시킨 ‘플레이사운드’ 알고보니혼수상태에 소속된 작곡가팀의 구희상 작곡가와 김철인 작사가가 힘을 보태 완성도를 높였다.

두리는 TV조선 ‘미스트롯 시즌1’에서 보여줬던 자신만의 통통 튀는 캐릭터를 한층 더 업그레이드한 이번 신곡을 통해 맑고 청아한 보이스와 매력 넘치는 퍼포먼스, 탁월한 비주얼을 백분 보여주며 ‘댄스 트로트 공주’로 완벽 변신할 전망이다.

두리는 “‘4차원 공주’로 대중에게 밝은 에너지를 드렸던 만큼 더욱 발랄하고 깜찍한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어 이번 앨범을 준비하게 됐다. 신곡 ‘싱글2벙글’ 많은 사랑과 관심 부탁드리며,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할 가수 두리의 행보를 기대하셔도 좋다”라고 전했다.

지난 2018년 5인조 걸그룹 GBB의 메인보컬로 데뷔한 두리는 지난 2019년 ‘미스트롯 시즌1’에서 탁월한 보컬 실력과 넘치는 끼, 독보적인 콘셉트로 최종 순위 7위에 이름을 올리며 많은 사랑을 이끌고 있다.

한편 두리의 새 싱글 ‘싱글2벙글’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오늘(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