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규선, 단독 콘서트 성료→'앙코르' 개최…'예매 전쟁' 예고

심규선, 단독 콘서트 성료→'앙코르' 개최…'예매 전쟁' 예고

  • 기자명 이은미 기자
  • 입력 2022.10.04 10:37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스포츠한국 이은미 기자] 싱어송라이터 심규선의 감성이 닿았다.

심규선은 지난 1, 2일 양일간 서울시 용산구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에서 2022 심규선 단독 콘서트 '밤의 정원'을 개최했다.

이날 심규선은 '시내'로 오프닝을 열었다. 오랜만에 대면 콘서트를 개최한 만큼 시작부터 팬들의 뜨거운 호응이 이어졌고, 심규선은 '수피', '아플래', '우리는 언젠가 틀림없이 죽어요', '소로' 등 짙은 감성이 담긴 곡을 잇달아 선보이며 공연장의 열기를 후끈 달궜다. 

특히 심규선은 특유의 음악적 개성과 감성으로 가득한 '정원'으로 팬들을 초대해 특별한 시간을 선사했다. '밤의 정원', '화조도', 섬광', '오필리아', '월령' 등 총 25곡에 달하는 풍성한 셋 리스트로 관객들과 호흡했고, 중간중간 토크를 곁들이며 교감을 이어가는 등 공연 내내 깊은 위안과 울림을 선사했다. 

앞서 심규선은 콘서트 티켓 예매 오픈 10분 만에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뜨거운 인기를 실감케 했다. 이에 더 많은 팬과 만나기 위해 오는 29, 30일 앙코르 콘서트 '밤의 정원 : ENCORE' 개최를 확정하고 다시 한번 선물 같은 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 

'밤의 정원 : ENCORE'의 티켓 오픈은 11일 정오부터 예스24 티켓 단독 판매로 진행된다. 앙코르 콘서트에서도 심금을 울리는 심규선의 다채로운 무대가 펼쳐질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팬들의 많은 관심이 치열한 티켓팅을 이끌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한편 '밤의 정원 : ENCORE'는 29일 오후 6시, 30일 오후 5시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광림아트센터 개최되며, 자세한 사항은 예스24 티켓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