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로트 비타민’ 혜진이, 양구→양주 지역 홍보대사…‘전국구 맹활약’ 눈길

‘트로트 비타민’ 혜진이, 양구→양주 지역 홍보대사…‘전국구 맹활약’ 눈길

  • 기자명 이은미 기자
  • 입력 2022.10.04 10:35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스포츠한국 이은미 기자] 가수 혜진이의 빛나는 발걸음이 눈길을 끈다.

4일 유레카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혜진이는 최근 강원도 양구 배꼽축제 홍보대사에 위촉된데 이어 경기도 양주의 천일홍 축제 홍보대사까지 역임했다.

혜진이는 독특한 매력이 빛나는 양구 배꼽축제 홍보 영상으로 홍보대사 역할을 톡톡히 해낸데 이어, 양주 천일홍축제 홍보송까지 도맡아 지역 홍보에 나섰다. 특히 각 축제의 메인 무대에 올라 ‘맛보고 가세요’의 흥겨운 노랫말로 관객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하기도 했다.

혜진이의 활약은 이뿐만이 아니다. 김제 지평선축제 개막 축하공연을 비롯해 양구 양록제, 금산 인삼축제를 찾아간 것은 물론 K드라마 OST 어워즈 MC를 맡는 등 전국을 무대로 활약 중이다.

또한 최근 아리랑TV에서 진행하는 ‘라이브온’과 ‘찾아가는 전 국민 희망콘서트’ 스페셜 MC로도 활약하며 많은 이들에게 진행 능력에 대한 찬사를 이끌어내며 ‘트로트 팔방미인’의 매력을 뽐내고 있다.

이와 함께 혜진이의 노래 ‘맛보고가세요’는 각 지역의 특산물을 홍보하는 노래로 눈길을 끈다. 이 곡은 코로나로 침체되었던 전통시장과 소상공인에게 힘을 주며 전국에 울려 퍼지고 있다는 귀띔이다.

유레카엔터테인먼트 측은 “아직 끝나지 않은 축제열기, 안정된 진행과 넘치는 노래로 ‘두 마리 토끼’를 잡으며 달려가는 혜진이의 발걸음을 주목해 달라”고 당부를 전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