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스포츠한국
HOME 문화 방송·연예
'음악중심' 롤링쿼츠, '나잡아봐라' 퍼포먼스 선공개! '강렬 록 사운드'
  • 김지혜 기자 dshankook@daum.net
  • 승인 2022.10.01 15:58
  • 댓글 0

[데일리스포츠한국 김지혜 기자] 걸밴드 롤링쿼츠(Rolling Quartz)의 록 스피리트가 폭발했다.

롤링쿼츠는 오늘(1일) 오후 3시 15분 방송한 MBC 음악 프로그램 '쇼! 음악중심(이하 '음악중심')'에 출연해 새 싱글 'Hybrid(하이브리드)'의 타이틀곡 'NAZABABARA(나잡아봐라)' 무대를 진행했다.

이날 롤링쿼츠는 'NAZABABARA'를 발매 전 '음악중심'에서 최초 공개해 특별함을 더했다. 이와 함께 컬러풀한 헤어스타일과 독특한 액세서리로 록밴드다운 강렬한 무대 의상을 보여줘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롤링쿼츠는 오는 6일 정오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Hybrid'를 발매한다. '음악중심'에서 독보적인 가창력과 연주를 뽐낸 롤링쿼츠가 'Hybrid'를 통해 어떤 음원을 선보일지 기대감이 고조된다.

한편, 롤링쿼츠는 롤링걸스(Rolling Girlz)와 로즈쿼츠(Rose Quartz)를 준비하던 두 밴드가 의기투합해 만들어진 팀이다. 보컬 자영과 기타 아이리와 최현정, 베이스 아름, 드럼 영은으로 구성됐다. 

롤링쿼츠는 '음악중심' 뿐만 아니라 오는 2일 오후 3시 40분 방송하는 SBS 음악 프로그램 '인기가요'에도 출연한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지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