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드밴스드, 새 무드에 녹인 아이덴티티…싱글 'Love Eternally' 발매

어드밴스드, 새 무드에 녹인 아이덴티티…싱글 'Love Eternally' 발매

  • 기자명 이은미 기자
  • 입력 2022.09.29 10:31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스포츠한국 이은미 기자] DJ 겸 프로듀서 듀오 어드밴스드(ADVANCED)가 돌아온다.

어드밴스드는 2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열두 번째 싱글 앨범 'Love Eternally(러브 이터널리)'를 발매한다.

이번 앨범은 지난 2월 참여한 앨범 'WDJF 2021 Compilation Album Vol.1'에 이어 약 7개월 만의 앨범이자 열두 번째 싱글 앨범이다.

'Love Eternally (Feat. JUNNY)'는 기존 어드밴스드의 프로듀싱과는 사뭇 다른 팝 알앤비 스타일의 곡이다. 피아노 연주와 어우러지는 신스와 밴드 사운드에 가까운 드럼 필인, 기타 연주 사이 사이 존재하는 SFX 등 새로운 무드의 음악을 제시함과 동시에 어드밴스드는 새로운 스타일의 곡에 아티스트 본연의 아이덴티티도 녹여냈다.

특히 독보적인 음악성으로 주목받고 있는 올라운더 뮤지션 JUNNY (주니)가 피처링으로 힘을 더했고, 작사가 jxxdxn (제이든)이 참여해 리스너에게 한층 더 짙어진 서정감을 전달할 계획이다.

어드밴스드는 올 하반기 ‘워터밤 부산 2022’, ‘블록 파티 2022’, ‘마이크로 서울 2022’, ‘위아페’ 등 다양한 공연 무대에서 활약하며 EDM 신에 활력을 불어넣은 DJ 겸 프로듀서 듀오다.

어드밴스드의 열두 번째 싱글 앨범 'Love Eternally'는 29일 오후 6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으며, 어드밴스드는 10월 28일 잠실종합운동장 올림픽주경기장에서 진행되는 '2022 스트라이크 뮤직 페스티벌' 무대에 올라 대중을 만난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