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바타: 물의 길' 제임스 카메론 감독·존 랜도 프로듀서 부산국제영화제 찾는다

'아바타: 물의 길' 제임스 카메론 감독·존 랜도 프로듀서 부산국제영화제 찾는다

  • 기자명 박영선 기자
  • 입력 2022.09.19 18:24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09년 개봉한 '아바타' 후속작...다섯 개 시리즈 중 두 번째 작품

영화 '아바타: 물의 길' 포스터 (사진=월트디즈니컴퍼니코리아 제공)
영화 '아바타: 물의 길' 포스터 (사진=월트디즈니컴퍼니코리아 제공)

[데일리스포츠한국 박영선 기자]세계가 주목하는 2022년 최고의 기대작 '아바타: 물의 길'의 존 랜도 프로듀서가 부산국제영화제를 찾는다.

19일 영화 ‘아바타’의 후속편 ‘아바타: 물의 길’의 제임스 카메론 감독과 존 랜도 프로듀서가 내달 열리는 제27회 부산국제영화제를 통해 개봉 전 국내 관객과의 만남을 확정했다. 

전 세계의 주목을 받고 있는 ‘아바타: 물의 길’은 총 5편으로 예정된 ‘아바타’ 시리즈의 두 번째 작품이다. 탁월한 연출력과 혁신적인 기술력으로 모두가 상상하는 것 그 이상을 구현하는 제임스 카메론 감독과 존 랜도 프로듀서가 전편에 이어 연출과 제작을 맡고, ‘아바타’의 주역 조 샐다나와 샘 워싱턴이 다시 출연해 또 하나의 전설을 예고하고 있다.

존 랜도 프로듀서는 올해 부산국제영화제에서 ‘아바타: 물의 길’ 관련 특별 이벤트에 직접 참석해 국내 최초로 공개되는 약 15분 분량의 ‘아바타: 물의 길’ 풋티지 영상 상영과 함께 진행되는 토크 이벤트에서 이야기를 나눈다. 또한 제임스 카메론 감독은 온라인으로 참여해 존 랜도 프로듀서와 함께 관객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특히 존 랜도 프로듀서는 2009년 당시 ‘아바타’ 국내 개봉을 앞두고 부산국제영화제를 미리 찾았던 인연이 있는 만큼, 이번에도 내한을 확정하며 ‘아바타: 물의 길’을 기다리는 국내 관객들의 기대감에 부응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의 입장 수익은 부산국제영화제와 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가 함께 전액 기부할 예정이며, 특별 이벤트는 내달 6일 오후 2시에 진행된다.

존 랜도 프로듀서의 부산국제영화제 참석 소식을 알리며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리는 ‘아바타: 물의 길’은 오는 12월 개봉 예정이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