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플레이, 그리스 슈퍼 리그의 올림피아코스 경기 독점 생중계

쿠팡플레이, 그리스 슈퍼 리그의 올림피아코스 경기 독점 생중계

  • 기자명 최정서 기자
  • 입력 2022.09.16 13:18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쿠팡플레이)
(사진=쿠팡플레이)

[데일리스포츠한국 최정서 기자] 쿠팡플레이가 그리스 프로축구 1부 리그인 수페르리가 엘라다의 2022-2023시즌 올림피아코스 경기를 독점 생중계한다. 이를 통해 국내 축구 팬들은 축구 국가대표팀의 핵심인 황의조(30)와 황인범(26)의 활약상을 생생하게 볼 수 있게 됐다.

그리스 최고의 명문팀이자 리그 우승 47회에 빛나는 올림피아코스는 국가대표팀의 핵심인 황의조와 황인범의 소속팀으로, 올 시즌을 앞두고 이적한 두 선수는 빠르게 팀의 주축으로 자리 잡고 있다. 황인범은 지난달 19일 UEFA 유로파리그 플레이오프 1차전 원정 데뷔전에서 첫 득점을 신고하며 존재감을 알렸으며 황의조 역시 리그 3라운드 이오니코스와의 홈경기에서 시즌 1호 도움을 기록하며 팀에 녹아 드는 모습을 보였다.

또한 올림피아코스에는 한국 팬들에게도 친숙한 마르셀루(34∙브라질), 발부에나(37∙프랑스), 소크라티스(34∙그리스)등 유명 선수들도 속해 있어 ‘황-황’듀오와 멋진 호흡을 보여줄지 관심이 쏠린다.

쿠팡플레이는 이외에도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 AFC 공식 대회 및 친선경기, K리그 1, 잉글랜드 카라바오 컵, 독일 DFB-포칼, 벨기에 주필러 프로리그 홍현석의 경기, NFL, 테니스 데이비드 컵, FIBA 여자 농구 월드컵, FIVB 세계배구선수권, 미국메이저리그 사커(MLS), ONE FC 등 다양한 종목을 중계하고 있다.

쿠팡플레이는 지난 7월 토트넘 방한 이벤트를 성공적으로 치러내며 많은 스포츠 팬의 찬사를 받았고, 얼마 전에는 방한 이벤트에 참가한 토트넘과 세비야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담은 다큐멘터리 <컴 온 유 스퍼스>, <우리들의 10>도 론칭하여 서비스 중이다. 또한, 올해 하반기에는 카타르 월드컵을 목표로 하나의 팀으로 성장해 가는 벤투호의 모습을 담은 쿠팡플레이 다큐멘터리 <국대: 로드 투 카타르> 통해 대한민국 남자 축구 국가대표팀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생생하고 깊이 있게 전달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