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라이브 뮤직쇼 '테이크원' 공개...최고의 아티스트들의 레전드 무대

넷플릭스, 라이브 뮤직쇼 '테이크원' 공개...최고의 아티스트들의 레전드 무대

  • 기자명 박영선 기자
  • 입력 2022.09.15 10:47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수미, 임재범, 유희열, 박정현, 비(정지훈), AKMU, MAMAMOO 출연

'테이크원' 공식 포스터 (사진=넷플릭스 제공)
'테이크원' 공식 포스터 (사진=넷플릭스 제공)

[데일리스포츠한국 박영선 기자] 넷플릭스가 지금껏 보지 못한 리얼리티 음악쇼를 공개한다.

넷플릭스가 15일 ‘테이크 원(Take 1)’의 공개를 확정 짓고 메인 포스터와 메인 예고편을 공개한다고 밝혔다.

조수미부터 임재범, 유희열, 박정현, 비(정지훈), AKMU, MAMAMOO로 이뤄진 화려한 출연진과 ‘싱어게인’, ‘투유 프로젝트 - 슈가맨 3’ 제작진의 만남으로 화제를 모은 ‘테이크 원’이 10월 14일 전 세계에 공개된다.

‘테이크 원(Take 1)’은 최고의 아티스트들이 ‘생애 가장 의미 있는 단 한 번의 무대’를 만들어 나가는 과정을 담은 리얼 음악 쇼다.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성악부터 락, 발라드, 댄스 등 다양한 음악 장르를 대표하는 대한민국 최고의 아티스트들의 모습과 “생애 가장 의미 있는 단 한 번의 무대”라는 카피로 버라이어티한 라이브 뮤직쇼를 예고해 눈길을 모은다.

“단 한 번 빛을 받을 수 있는 순간”이라는 박정현의 말처럼, ‘테이크원’은 최고의 무대를 완성하기 위해 직접 곡과 장소를 선정하는 과정부터 연습을 거듭하며 무대를 준비하는 모습, 마침내 무대에 오른 아티스트, 음표, 관객의 표정 하나하나까지 생생하게 담았다.

여기에 무대에 서기까지의 남은 시간을 실시간으로 보여주는 타이머는 아티스트는 물론, 보는 이들의 긴장감을 배가시키며 그들이 보여줄 무대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킨다. 뿐만 아니라 “넷플릭스 없으면 할 수 없는 무대”라는 AKMU 이수현의 말을 통해 엿볼 수 있듯, 아티스트의 개성이 고스란히 녹아든 각양각색의 무대는 압도적인 스케일과 다채로운 볼거리를 보여줄 것으로 이목이 집중된다.

‘테이크 원’의 연출을 맡은 김학민 PD는 ‘싱어게인’, ‘투유 프로젝트 - 슈가맨 3’ 등을 연출한 음악 프로그램의 전문가다. 김학민 PD는 ‘테이크 원에 ‘리얼리티’를 담아 어디서도 볼 수 없었던 생생한 무대를 완성했다.

“늘 제작진이 예상하지 못한 방향으로 프로그램이 전개되는 일이 부지기수였다”고 밝힌 그는 “넷플릭스 코리아 최초의 뮤직 프로젝트라는 점도 도전 요소였다. ‘생애 최고의 공연’을 최대한 그대로 담아내고 현장에 없던 시청자들에게도 그 기분을 그대로 전달하기 위해 대한민국 예능 프로젝트 최초로 돌비 애트모스(Dolby Atmos) 사운드를 구현했다”고 밝혀 기대감을 더욱 끌어올린다.

최고의 아티스트들이 그들에게 가장 의미 있는 단 한 번의 무대를 만들어 나가는 ‘테이크 원’은 내달 14일 넷플릭스를 통해 전 세계에 공개된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