킹덤, 완전체 컴백 콘셉트 포토 공개…'귀공자 비주얼' 심쿵

킹덤, 완전체 컴백 콘셉트 포토 공개…'귀공자 비주얼' 심쿵

  • 기자명 이은미 기자
  • 입력 2022.09.15 09:07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스포츠한국 이은미 기자] '시네마틱돌' 킹덤의 새로운 세계가 열린다.

킹덤(훤, 자한, 단, 아서, 무진, 루이, 아이반)은 15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미니 5집 '히스토리 오브 킹덤 : 파트 5. 루이(History Of Kingdom : Part Ⅴ. Louis)' 단체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킹덤은 '미의 왕국'의 왕 루이를 주축으로 한낮의 만찬을 즐기고 있다. 웅장한 궁전과 생동감이 느껴지는 분수, 화려한 꽃들이 킹덤을 감싸고 있어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번 콘셉트 포토는 주인공 루이의 왕국 일부를 엿볼 수 있는 것은 물론, 새 멤버 훤이 합류한 이후 처음으로 공개한 킹덤의 완전체 사진인 터라 더욱 의미가 깊다. 과연 '미의 왕국'에서는 어떤 이야기가 펼쳐질지 궁금증이 모인다. 

8부작으로 구성된 '히스토리 오브 킹덤'은 진정한 왕으로 각성하려는 한 명의 왕과 그를 돕기 위해 각기 다른 시간선에서 온 여섯 왕들의 대서사시를 담은 앨범이다. 미니 5집은 '미의 왕국'의 왕 루이의 이야기며,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음악과 세계관을 만나볼 수 있다. 

킹덤은 훤, 자한, 단, 아서, 무진, 루이, 아이반으로 구성된 7인조 보이그룹. 왕의 이름을 뜻하는 7인의 멤버 자체가 곧 킹덤의 세계관이다. 특히 지난 3월 사전 예약 판매만으로 품절을 기록한 미니 4집의 타이틀곡 '승천'은 4세대 아이돌 최초로 미국 아마존 뮤직 5개 차트 1위를 석권했으며, 미국 빌보드 '월드 디지털 송 세일즈' 차트 6위에 올라 3연속 빌보드 진입에 성공했다.

한편, 킹덤의 미니 5집 '히스토리 오브 킹덤 : 파트 5. 루이'는 오는 10월 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