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OP MAKER' TNX, 팬미팅 테마 미션으로 '팬 선택' 받는다

'KPOP MAKER' TNX, 팬미팅 테마 미션으로 '팬 선택' 받는다

  • 기자명 이은미 기자
  • 입력 2022.09.09 08:51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스포츠한국 이은미 기자] 보이그룹 TNX(티엔엑스)가 팬들과의 특별한 미션에 돌입한다.

TNX(최태훈, 우경준, 장현수, 천준혁, 은휘, 오성준)는 지난 8일 오후 Mnet Plus를 통해 'KPOP MAKER(케이팝 메이커)' 프로세스1을 공개했다.

앞서 프로세스0 영상을 통해 프로젝트를 예고했던 TNX는 이날 첫 번째 미션을 밝히며 본격적인 시작을 알렸다. 

먼저 TNX는 "TNX 팬토리에 오신 팬들을 환영한다"고 말하면서 '팬미팅 테마' 미션이 진행될 것임을 설명했다. 멤버 두 사람이 각각 아이디어를 제출하고 더 많은 선택을 받은 선택지가 실제 TNX의 팬미팅 테마로 결정된다.

이어 멤버 성준과 경준이 각각 프레젠테이션에 나섰다. 성준은 영화 '캐치 미 이프 유 캔(Catch Me If You Can)'을 모티프로, 영화의 핵심 배경인 공항과 주인공 캐릭터인 항공사 기장 이미지를 제안했다. TNX가 조종하는 비행기에 팬들이 함께 탑승해 더 높이 올라가자는 깊은 뜻을 담아 프레젠테이션을 진행했다.
 
경준은 영화 '킹스맨(Kingsman)'의 비밀요원 이미지를 가져와 댄디하고 클래식한 수트 의상에 영화의 메인 배경인 양복점을 세트로 사용하겠다고 말했다. 여기에 경준은 '킹스맨'을 직독 직해하면 '왕의 남자'이고 팬미팅의 '왕'은 팬인 땡스(THX)이니 팬미팅과 어울린다는 설명을 덧붙였다. 

다른 멤버들 역시 "시작 전 안내 멘트를 기장처럼 녹음하자", "무기 아이템을 굿즈처럼 나눠드리자"라는 등 다양한 아이디어를 제시해 팬들의 선택에 힘을 보탰다. 

'KPOP MAKER' 시즌1 'Meet You'는 메이커스와 가수가 힘을 합쳐 팬미팅을 직접 기획하는 프로젝트다. 메이커스는 가수의 팬토리에 참가해 8주 동안 팬미팅과 관련된 미션을 함께 풀어갈 수 있다. TNX의 프로세스1 '팬미팅 테마 미션' 투표는 지난 8일부터 다음 달 6일까지 진행되며 1일 1회 투표 가능하다. 프로세스2는 오는 15일(목) Mnet Plus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TNX는 피네이션(P NATION)의 첫 번째 아이돌 그룹으로 지난 5월 첫 번째 미니앨범 'WAY UP'을 발매하며 데뷔했다. 데뷔 활동부터 역대급 무대 매너와 함께 데뷔 앨범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으며, 총 17개 국가의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진입을 비롯해 글로벌한 성과를 이뤘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