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스포츠한국
HOME 문화 방송·연예
킹덤, 시크릿 트레일러→하라메까지…'컴백 스케줄러' 오픈
  • 김지혜 기자 dshankook@daum.net
  • 승인 2022.09.08 10:06
  • 댓글 0

[데일리스포츠한국 김지혜 기자] '시네마틱돌' 킹덤이 돌아온다.

킹덤(훤, 자한, 단, 아서, 무진, 루이, 아이반)은 8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미니 5집 '히스토리 오브 킹덤 : 파트 5. 루이(History Of Kingdom : Part Ⅴ. Louis)' 스케줄러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스케줄러에 따르면, 킹덤은 시크릿 트레일러 영상을 시작으로 개인 및 단체 콘셉트 포토, 비주얼 필름, 타이틀곡 뮤직비디오 메인 티저, 트랙리스트,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 등을 순차적으로 오픈하며 컴백 분위기를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8부작으로 구성된 '히스토리 오브 킹덤'은 진정한 왕으로 각성하려는 한 명의 왕과 그를 돕는 각기 다른 시간선에서 온 여섯 왕들의 대서사시를 담은 앨범. 킹덤은 앞서 '비의 왕국', '구름의 왕국', '눈의 왕국', '변화의 왕국'의 이야기를 담은 4장의 앨범을 발매했으며, 이번에는 멤버 루이가 이끄는 왕국을 보여줄 차례다. 

매 앨범마다 역대급 스케일의 세계관과 음악, 초대형 퍼포먼스를 보여주는 동시에 '커리어 하이'를 달성하고 있는 킹덤. 최근 새 멤버 훤을 영입한 이들이 이번에는 또 어떤 콘셉트로 글로벌 K팝 팬들을 사로잡을지 궁금증이 모인다. 

한편, 킹덤의 미니 5집 '히스토리 오브 킹덤 : 파트 5. 루이'는 오는 10월 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지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