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더 뉴 기아 레이’ 출시… 상품성 개선

기아, ‘더 뉴 기아 레이’ 출시… 상품성 개선

  • 기자명 우봉철 기자
  • 입력 2022.09.07 16:41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좌석 접는 ‘풀 플랫’ 기능으로 공간활용 극대화

[데일리스포츠한국 우봉철 기자] 기아는 대표 경차 레이의 상품성 개선 모델인 ‘더 뉴 기아 레이’(The new Kia Ray)를 지난 1일 출시했다.

기아 ‘더 뉴 기아 레이’.
기아 ‘더 뉴 기아 레이’.

기아는 출시에 앞서 이날 서울 강남구의 ‘기아 360’에서 포토미디어 데이 행사를 개최했다.

앞좌석 풀 폴딩 기능과 뒷좌석 6:4 폴딩 기능으로 모든 좌석을 접는 ‘풀 플랫’이 가능해 공간 활용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또 차로 유지 보조(LFA)와 후측방 충돌 방지 보조(BCA), 운전석 통풍 시트, 공기 청정 모드 등 고객 선호도가 높은 첨단 운전자 보조 시스템과 편의 사양을 대거 탑재해 상품성을 한층 끌어올렸다. 디자인은 기존의 독창적이고 상징적인 모습을 계승하면서 전면부 ‘스타맵 시그니처 라이팅’ 등 신규 디자인 요소로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했다는 게 기아의 설명이다.

기아는 신형 레이 출시에 맞춰 3편의 TV 광고 공개, 스타필드 하남에서의 특별 전시 공간 운영(9월 7∼11일) 등 다양한 마케팅 이벤트를 준비했다.

기아 관계자는 “대한민국 대표 경차 레이가 모던하고 견고한 디자인과 고객 선호도가 높은 안전 및 편의 사양을 대거 갖춰 돌아왔다”며 “활용도 높은 실내 공간을 기반으로 고객에게 다채로운 모빌리티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기아 #레이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