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선규x전종서 주연...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몸값' 내달 공개

진선규x전종서 주연...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몸값' 내달 공개

  • 기자명 박영선 기자
  • 입력 2022.09.06 13:07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충현 감독 단편영화 '몸값' 원작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몸값' 포스터 (사진=티빙 제공)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몸값' 포스터 (사진=티빙 제공)

[데일리스포츠한국 박영선 기자] 진선규, 전종서, 장률이 목숨을 건 위험한 거래를 다룬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몸값’이 10월 공개를 앞두고 있다.

동명의 단편영화를 원작으로 하는 ‘몸값’은 각자의 이유로 ‘몸값’ 흥정이 벌어지던 건물에 대지진이 덮치면서 펼쳐지는 스릴러다. 바깥 세상과의 완전한 단절이 만들어낸 아수라장 속 살아남기 위한 인간들의 밟고 밟히는 광기의 사투가 다이내믹하게 그려진다. 눈 뗄 수 없는 스펙터클한 전개와 확장된 스케일, 화면을 장악하는 배우들의 압도적 열연이 장르적 쾌감을 극대화하며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원작 단편영화 ‘몸값’(감독 이충현)은 반전을 거듭하는 전개와 파격성으로 센세이션을 일으키며 유수의 영화제를 휩쓴 화제작이다.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로 재탄생한 ‘몸값’은 원작의 묘미에 새로운 세계관을 결합해 더욱 확장된 스토리로 제작됐다.

특히 원테이크 촬영을 통해 파격적이면서도 생동감 넘치는 재미를 선사한다. 여기에 탁월한 연출력을 인정받은 전우성 감독이 연출과 극본을 맡았고, 영화 ‘낙원의 밤’, ‘봉오동 전투’, ‘마녀’ 등 영화계에서 내로라하는 김영호 촬영감독이 가세해 완성도를 높였다.

무엇보다 서로의 ‘몸값’을 두고 위험한 거래를 하는 진선규, 전종서, 장률의 시너지에 뜨거운 기대가 쏠린다. 진선규는 ‘몸값’을 흥정하던 중 뜻밖의 위기에 휘말리는 ‘노형수’로, 전종서는 대상을 가리지 않는 흥정 전문가 ‘박주영’으로, 장률은 대가를 치르더라도 거래를 성사시켜야만 하는 ‘고극렬’로 분한다.

각자 앞에 놓인 마지막 기회를 붙잡기 위해 위험한 거래를 하는 세 사람. 그 누구도 믿을 수 없는 곳에서 광기 어린 사투와 치열한 심리전을 그려낼 진선규, 전종서, 장률의 열연에 이목이 집중된다.

함께 공개된 포스터 역시 강렬하다. 무너진 건물 속 만신창이가 된 노형수, 박주영, 고극렬은 깊게 꺼진 건물 아래를 내려다보고 있다. 광기 어린 눈빛 위로 ‘미친 자들의 위험한 거래’라는 문구가 호기심을 더욱 자극한다.

한편,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몸값’은 ‘지옥’, ‘D.P.’ 등을 성공리에 이끈 클라이맥스 스튜디오가 제작을 맡았다. 내달 티빙에서 공개된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