록킹돌, 태국 예능 출격…'핫 관심' 증명

록킹돌, 태국 예능 출격…'핫 관심' 증명

  • 기자명 김지혜 기자
  • 입력 2022.09.05 09:28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스포츠한국 김지혜 기자] 록킹돌(Rocking doll)이 태국에서 'Z세대 걸그룹' 매력을 뽐냈다.

록킹돌(로아, 주리, 아리, 레나)은 지난 8월 23일(현지 시간) 태국 인기 프로그램 '쿠이쎕 쇼'를 시작으로 '채티비', '우디쇼'에 잇달아 출연했다.

먼저 '쿠이쎕 쇼'에서 록킹돌은 러블리한 매력의 'Heart Rider (하트라이더)' 라이브 무대를 완벽 소화했다. 이어 방송을 통해 태국 K-POP 팬들의 뜨거운 관심과 인기를 증명했고, 각자의 매력을 엿볼 수 있는 유쾌한 인터뷰로 글로벌 인기를 입증했다.

특히 '채티비'와 '우디쇼'에서는 첫 번째 미니앨범 'SURVIVE (서바이브)'의 수록곡 'I Just Wanna Be with You (아이 저스트 워너 비 위드 유)'와 'Grey (그레이)' 무대를 처음으로 공개하며 눈길을 끌었다. 록킹돌은 파워풀한 퍼포먼스와 강렬한 무대로 환호를 끌어내며 현지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록킹돌은 지난해 12월 이색적인 세계관과 독보적인 외계 요정 콘셉트로 첫 번째 싱글 ‘Rocking Doll (록킹돌)’로 데뷔해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이어 두 번째 싱글 ‘Heart Rider’를 발매하며 K-POP 팬들에게 존재감을 알렸다.

앞서 록킹돌은 첫 번째 미니앨범 'SURVIVE'로 컴백 소식을 알린 바 있다. 이어 수록곡 4곡의 뮤직비디오는 물론 퍼포먼스 영상도 선공개하며 컴백 기대감을 높여온 록킹돌은 'SURVIVE' 음원을 한국과 영국에 동시 공개하며 글로벌 행보를 이어갈 계획이다.

다채로운 티징 콘텐츠와 방송 출연으로 글로벌 팬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는 록킹돌의 첫 번째 미니앨범 'SURVIVE'는 한국 시간 기준 오는 9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