범승혁, 새 감성 선보인다…오늘(2일) 새 싱글 '알 수 없지만' 발매

범승혁, 새 감성 선보인다…오늘(2일) 새 싱글 '알 수 없지만' 발매

  • 기자명 김지혜 기자
  • 입력 2022.09.02 10:21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스포츠한국 김지혜 기자] 싱어송라이터 범승혁의 '알 수 없지만'이 베일을 벗는다.

범승혁은 2일 정오 전 온라인 음악 사이트에 새로운 싱글 '알 수 없지만'을 발매한다.

범승혁은 최근 제나두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한 후 앨범 작업에 몰두해 자작곡 '알 수 없지만'을 완성했다. 새 둥지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솔로 음원인 만큼 많은 이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록 발라드 장르의 '알 수 없지만'은 범승혁의 음악적 색채가 더욱 짙게 묻어난다. "자체가 거짓뿐인, 한결같은 내 마음"에 대해 나 자신도 알 수 없다는 메시지를 담았으며 사랑의 진정성을 시적으로 표현한 가사가 인상적이다. 

또한 범승혁 특유의 깊이 있는 창법이 곡의 감성을 더욱 배가시켜 리스너들에게 큰 울림을 전할 예정이다.

범승혁은 JTBC 오디션 프로그램 '싱어게인2' 11호 가수로 출연해 개성 넘치는 보이스와 탄탄한 가창력을 선보이며 심사위원들의 호평을 받았다. 당시 "한을 노래하는 가수"라고 자신을 소개한 범승혁은 22세의 나이가 무색한 성숙한 창법을 구사하며 아티스트로서 독보적인 자질을 인정받았다. 

특히 가창하는 노래마다 본인의 색깔로 소화해내는 뛰어난 곡 해석력까지 겸비한 만큼 싱어송라이터로서 무한한 성장이 기대된다.

한편 범승혁의 새 싱글 '알 수 없지만'은 2일 정오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slee_star@fnnews.com 이설 기자 사진=제나두엔터테인먼트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