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브, 美 NY 타임스퀘어 대형 전광판 장식…'비주얼X퍼포먼스'

아이브, 美 NY 타임스퀘어 대형 전광판 장식…'비주얼X퍼포먼스'

  • 기자명 김지혜 기자
  • 입력 2022.09.01 10:29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스포츠한국 김지혜 기자] 그룹 아이브(IVE)가 미국 뉴욕 타임스퀘어를 사로잡았다.

글로벌 케이팝 팬덤 플랫폼 '후즈팬(Whosfan)'은 오늘(1일) "현지시각으로 지난 8월 29일부터 오는 9월 4일까지 뉴욕 타임스퀘어의 대형 전광판에서 아이브의 싱글 3집 'After LIKE' 컴백을 기념하는 광고가 송출된다"고 밝혔다.

이 광고는 아이브의 컴백을 기념해 '후즈팬'이 프로모션의 일환으로 선물한 것이다. 또한 타임스퀘어의 심장부로 알려져 있는 'tkts'의 바로 옆 가로 길이 약 47m, 세로 길이 약 28m 가량의 대형 전광판을 통해 송출돼 압도적인 스케일로 현지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번 광고에는 'After LIKE' 앨범의 콘셉트 포토와 뮤직비디오 영상이 담겼다. 아이브 멤버들의 화려한 비주얼과 퍼포먼스가 글로벌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싱글 3집 'After LIKE'는 사랑스럽고 우아한 '자기애'를 기반으로 자신감 넘치는 사랑의 태도를 주문한다.

타이틀곡 'After LIKE'는 딥하우스 기반의 세련된 리듬에 클래식하고 개성 강한 훅과 레이, 가을의 파워 있는 랩이 어우러진 곡이다. 사랑 앞에 그 누구보다 솔직하고 당찬 소녀들을 그린 가사로 내가 느끼는 감정들의 주체가 자기 자신임을 잊지 말고 나의 감정에 당당하자는 메시지를 담았다.

아이브는 이번 신보로 초동 판매량 92만장을 돌파하며 커리어 하이를 달성한 동시에 초동 하프 밀리언 셀러에 등극했다. 음원·음반 부문에서 모두 새로운 기록을 써내려가며 대세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한편, 아이브는 'After LIKE'를 발매하고 다양한 활동을 통해 계속해서 활약하고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