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 ‘2022 FIFA 월드컵 홈·어웨이 저지 키트’ 출시

아디다스, ‘2022 FIFA 월드컵 홈·어웨이 저지 키트’ 출시

  • 기자명 최정서 기자
  • 입력 2022.08.31 11:33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아디다스)
(사진=아디다스)

[데일리스포츠한국 최정서 기자] 아디다스가 2022 FIFA 월드컵을 기념해 전 세계 축구팬을 하나로 만들어 줄 ‘2022 FIFA 월드컵 홈/어웨이 저지 키트’를 출시한다. 독일, 아르헨티나, 스페인, 멕시코, 벨기에, 콜롬비아 등 총 6개국의 월드컵 저지를 국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새롭게 선보이는 2022 FIFA 월드컵 저지 키트는 ‘우리들의 [세계], 월드컵’을 컨셉으로, 국적과 관계없이 ‘축구를 사랑하는 마음만으로 우리 모두 하나가 될 수 있다’라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가장 먼저 국가별 아이코닉한 색상이 눈에 띈다. 7월에 선공개된 ‘아르헨티나’ 홈 저지는 세 줄의 블루 스트라이프 디자인을 유지하여, 축구 역사에서 놀라운 풋워크와 비할 수 없는 열정을 다시 한번 상징한다. ‘독일’의 홈 저지는 블랙과 화이트의 대조를 통한 클래식함을 가져감과 더불어, 가슴 중앙의 골드 팀 뱃지 디테일을 통한 독일에 대한 자부심을 표현한다. 함께 출시되는 멕시코, 스페인, 벨기에, 콜롬비아 역시 국가의 아이코닉한 그린, 레드, 옐로우 DNA을 강렬하게 담아낸다. 모든 유니폼에는 아디다스 신규 퍼포먼스 로고가 볼드하게 적용된 점 또한 특징이다.

아디다스의 홈/어웨이 저지에는 브랜드의 퍼포먼스와 지속가능성이 돋보인다. 뜨거운 카타르의 경기 상황에서도 선수들에게 쿨감을 제공할 수 있는 히트레디(Heat. RDY) 기술이 적용됨과 동시에, 뛰어난 통기성과 흡습력으로 산뜻한 착용감을 선사하는 에어로레디(Aeroready) 기술력이 전면 적용된다. 더불어 100% 재활용 원료 기반의 친환경 폴리에스터 소재를 적용하여, 플라스틱 폐기물을 없애기 위한 브랜드의 노력에 한 걸음 다가간다.

2022 FIFA 월드컵 저지 키트는 축구를 진정으로 즐기는 셀럽들의 활약으로 연이어 화제를 모으고 있는 SBS 예능 프로그램 <골 때리는 그녀들> 멤버들과의 화보 콘텐츠로도 9월 중 공개될 예정이다. FC액셔니스타, FC탑걸, FC발라드림 등 소속 팀과 상관없이 축구 안에서 즐거움을 느끼고 하나가 되는 모습을 다양하게 담아낼 예정이다. 팬들이 경기장 안팎으로 자부심을 언제든지 드러낼 수 있도록, 홈/어웨이 저지뿐만 아니라 트레이닝 쇼츠, 롱 팬츠, 아이콘 스웨트셔츠, 앤썸 재킷 등 라이프스타일 컬렉션도 함께 출시한다.  아디다스는 해당 화보를 통해 축구 저지를 꼭 축구장에서만 착용하는 것이 아닌, 일상 속 힙한 드레스코드로 믹스매치할 수 있는 방법을 선보일 예정이다.

아디다스 글로벌의 시니어 디자이너 Jürgen Rank 는 “아디다스가 이번 시즌 제작한 국가별 유니폼은 국가별 최고의 레전드 선수들과 만들어갈 역사의 일부다”라고 이야기하며, “세계 최고의 선수들을 위한 퍼포먼스 저지의 역할 뿐만 아니라, 그들을 응원하는 수많은 팬들을 위한 잊지 못할 라이프스타일 웨어로의 역할까지 톡톡히 해낼 것이다”라고 강조했다. 

한편, 축구 팬들에게 선물이 되어줄 2022 FIFA 월드컵 홈/어웨이 저지 키트는 8월 29일부터 순차적으로 아디다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및 강남브랜드센터, 전국 주요 아디다스 퍼포먼스 매장 (코엑스, 롯데월드몰, IFC 등), 축구 전문 매장 (KIKA, CAPO, FIFA SPORTS)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