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스포츠한국
HOME 비즈니스 브랜드
SPC 배스킨라빈스, ‘SKT T Day’ 프로모션 실시
  • 한민정 기자 machmj55@naver.com
  • 승인 2022.08.24 14:25
  • 댓글 0

[데일리스포츠한국 한민정 기자] SPC그룹이 운영하는 배스킨라빈스가 SKT T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풍성한 할인 및 적립 혜택을 제공하는 ‘T Day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24일 단 하루 동안 진행되며 아이스크림 쿼터(1만7000원) 사이즈 금액 이상 구매 시 할인형 고객은 4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고, 적립형 고객은 결제 금액의 40%를 T+ 포인트로 적립 받는다. (단, 최대 7000원까지 할인, 7000 포인트까지 적립 가능) 또, 보유 중인 T+ 포인트로도 전액 결제가 가능하다.

‘T Day 프로모션’ 기간 동안 배스킨라빈스 매장에서 결제 시, T멤버십 애플리케이션(앱) 내 ‘배스킨라빈스 T Day매직 바코드’를 제시하면 참여 가능하다. 또, SKT T멤버십 가입자라면 등급에 상관 없이 누구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배스킨라빈스 공식 홈페이지 및 T멤버십 앱에서 확인 가능하다.

SPC그룹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남은 여름도 시원하게 보내시길 바라는 마음으로 SKT T 멤버십과 시원한 혜택을 담은 공동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고객 편의와 혜택을 높이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SPC 배스킨라빈스#SKT T Day 프로모션

한민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