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남군, 땅끝황토나라테마촌에서 반려견캠핑 ‘곁’ 개최

해남군, 땅끝황토나라테마촌에서 반려견캠핑 ‘곁’ 개최

  • 기자명 최지우 기자
  • 입력 2022.08.23 20:45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회 27일~28일, 2~3회 10월중…참가비 무료 20여개팀 모집, 다양한 미션 진행

[데일리스포츠한국 최지우 기자]해남군이 땅끝황토나라테마촌에서 반려견 가족과 함께하는 반려견캠핑 ‘곁’을 1박2일 동안 진행한다.

3년차로 접어든 반려견캠핑 행사는 반려견가족에 호응을 받고 있으며 올해는 3회에 걸쳐 진행될 예정이다. 1회는 27~28, 2~3회는 10월중 개최예정이다.

행사에 참가한 견주가 달마고도에서 반려견과 트레킹을 즐기고 있다.
행사에 참가한 견주가 달마고도에서 반려견과 트레킹을 즐기고 있다.

생태녹색관광 육성사업의 일환으로 추진되는 반려견캠핑‘곁’은 반려견과 견주가 함께 테마촌 숲속캠핑을 하고 생태탐방로, 해변 등에서 다양한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다.

이번 행사는 해남로컬푸드를 활용한 강아지 수제 간식 만들기, 댕댕이와 추억포토존에서 사진 찍기, 트레킹 등 반려견과 반려인이 함께 참가할 수 있는 다양한 미션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특히, 반려 에티켓을 위한 댕댕이 서약서 작성하기, 댕댕이 자랑대회, 펫로스 토크쇼 등의 프로그램을 통해 반려인들이 서로 소통할 수 있는 시간을 제공한다.

행사는 1일 부문과 1박2일 부문으로 참여 할 수 있으며 참가비는 무료다. 모두 20여개팀을 모집하며 반려견은 소형, 대형에 관계없이 참여할 수 있고 참여를 원하는 반려견가족은 해남군 관광실 관광마케팅팀(061-530-5914)으로 문의하면 된다.

군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반려견과 견주 모두 힐링할 수 있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