템페스트, 'SHINING UP' 트랙리스트 공개…타이틀곡 'Can’t Stop Shining' 기대

템페스트, 'SHINING UP' 트랙리스트 공개…타이틀곡 'Can’t Stop Shining' 기대

  • 기자명 김지혜 기자
  • 입력 2022.08.22 10:59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스포츠한국 김지혜 기자] 그룹 템페스트(TEMPEST)가 돌아온다.

템페스트(한빈, 형섭, 혁, 은찬, 루, 화랑, 태래)는 22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SHINING UP(샤이닝 업)'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다채로운 컬러감이 돋보이는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이번 앨범에는 첫 번째 트랙 'Young & Wild(영 앤 와일드)'를 비롯해 'Can’t Stop Shining(캔 스탑 샤이닝)', '하루만', 'START UP(스타트 업)' 등 총 네 곡이 수록됐다.

타이틀곡 'Can’t Stop Shining'은 청량한 분위기의 댄스 팝 곡으로, 이제 막 세상에 발을 내디딘 소년들의 패기와 풋풋함을 담았다.

특히 멤버 화랑이 데뷔 앨범에 이어 또 한 번 작사에 이름을 올려 눈길을 끈다. 화랑은 타이틀곡 'Can’t Stop Shining'과 수록곡 '하루만'의 작사에 참여해 보다 성장한 음악적 역량을 드러낼 전망이다.

신보 'SHINING UP'은 시간이 흘러도 변하지 않는 '빛'을 주제로 끝도 없이 반짝이는 청춘의 에너지와 감성을 담은 앨범으로, 여름에 피어난 사랑과 희망을 노래한다. 앞서 소년미와 성숙미를 동시에 담은 콘셉트 포토를 공개하며 청춘 그 자체의 무드를 선사했다.

데뷔 앨범 'It's ME, It's WE(잇츠 미, 잇츠 위)'를 통해 날 것의 패기와 카리스마를 보여준 템페스트는 이번 미니 2집을 통해 그들만의 독보적인 컬러와 콘셉트를 확실히 각인시킬 예정이다.

한편 템페스트의 두 번째 미니앨범 'SHINING UP'은 오는 2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