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스포츠한국
HOME 문화 방송·연예
유하, '러브 유 모어,' 티저 오픈…"가장 아름답고도 비참한 연애"
  • 김지혜 기자 dshankook@daum.net
  • 승인 2022.08.20 09:42
  • 댓글 0

[데일리스포츠한국 김지혜 기자] 가수 YOUHA(유하)가 특별한 이별로 찾아온다.

유하는 지난 19일 오후 6시 공식 SNS에 컴백을 예고하는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오는 25일 신보 'love you more,'를 발매하며 음악팬들을 찾을 예정이다.

영상은 빨간 드레스를 입은 유하가 물에 빠지는 장면으로 시작한다. 얼굴에 반짝이는 보석을 붙인 채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는 유하. 직접 연기한 수중신은 신비로운 분위기를 불러 모았고 마치 영화 속 한 장면을 연상케 만들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앞서 청량하고 밝은 분위기의 음악을 선보인 유하는 이번 티저를 통해 상반되는 이미지를 예고한다. 특히 "내가 더 사랑했던 연애의 끝, 가장 아름답고도 가장 비참했던 순간"이라는 내레이션은 'love you more,'에서 전하고 싶은 유하의 이야기가 이별에 관한 것임을 짐작할 수 있다. 과연 유하만의 이별에는 어떤 스토리가 담겨있을지 벌써부터 호기심이 쏠리고 있다. 

지난 2020년 데뷔 싱글 '아일랜드(ISLAND)'를 공개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 유하는 이후 '오늘 조금 취해서 그래 (Abittipsy)', '품', '체리 온 탑(Cherry On Top)', '아이스 티 (ICE T)' 등 특유의 유니크한 에너지를 발산해 화제를 모았다. 또한 발매한 모든 노래 작사·작곡에 이름을 올리며 '만능 싱어송라이터'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한편, 독보적인 감성을 품은 유하의 새 음악은 오는 25일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지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