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아! 나나, '우영우' 주종혁·하윤경과 스페셜 '우영우 챌린지' 도전

우아! 나나, '우영우' 주종혁·하윤경과 스페셜 '우영우 챌린지' 도전

  • 기자명 김지혜 기자
  • 입력 2022.08.20 09:41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스포츠한국 김지혜 기자] 'Z세대 아이콘' woo!ah!(우아!)의 나나가 주종혁, 하윤경과 만나 '우영우 챌린지'에 도전했다.

지난 18일 유튜브 채널 '디글'에 공개된 오리지널 인터뷰 콘텐츠 '누구세요?'에는 드라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의 배우 주종혁, 하윤경이 출연했다. '누구세요?'의 MC 나나는 두 배우의 매력을 100% 이상 이끌어내는 명품 진행을 보여줬다. 

나나는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속 캐릭터인 권민우, 최수연으로 변신한 주종혁과 하윤경 앞에 '신입 변호사'로 등장했다. 나나는 우영우(박은빈)의 인사법을 따라한 "제 이름은 앞으로 읽어도 거꾸로 읽어도 나나입니다"라고 자신을 소개해 미소를 자아냈다. 

나나는 특유의 편안한 진행으로 주종혁, 최수연의 매력을 이끌어냈다.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팬들의 재미있는 반응들을 배우들과 함께 보며 자연스러운 분위기를 형성했고, 일명 '고래카'라고 불리는 '우영우' 만의 시그니처 신을 두 배우가 재연해주기를 부탁했다. 나나의 자연스러운 진행 덕분에 인터뷰 현장에는 웃음꽃이 가득 피었다. 

또 나나는 SNS에서 유행 중인 '우영우 챌린지'를 주종혁, 하윤경과 함께 했다. 나나는 극 중 우영우와 동그라미(주현영)의 인사를 SNS 감성으로 재해석한 '우영우 챌린지'에 대해 설명했고, 'Z세대 아이콘'다운 그루브로 두 배우를 이끌었다. 

인터뷰를 마치면서 하윤경은 "나나 덕분에 재미있게 인터뷰를 했다"라며 '누구세요?' MC 나나에 대한 칭찬을 아끼지 않아 눈길을 끌었다. 

한편, woo!ah!(우아!) 나나는 드라마 '미미쿠스' 속 신다라, 유튜브 채널 '디글'의 인터뷰 콘텐츠 '누구세요?' MC 나나로 팬들과 만나고 있다. 오는 26일에는 SBS 음악 예능 '싱포레스트2'로 대중과 만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