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사랑 금희, 롤모델 있지 류진 응원 받았다?! '7272' 챌린지 시선집중

첫사랑 금희, 롤모델 있지 류진 응원 받았다?! '7272' 챌린지 시선집중

  • 기자명 김지혜 기자
  • 입력 2022.08.18 11:08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스포츠한국 김지혜 기자] 걸그룹 첫사랑(CSR)의 '7272' 챌린지가 눈길을 끌고 있다.

첫사랑(수아, 금희, 시현, 서연, 유나, 두나, 예함)은 지난달 27일 첫 번째 미니앨범 'Sequence : 7272(시퀀스 : 7272)'로 가요계에 데뷔한 이후 글로벌 숏폼 모바일 비디오 플랫폼 틱톡(TikTok)을 통해 '7272' 챌린지를 활발히 진행 중이다.

'7272' 챌린지에는 있지(ITZY) 류진과 유나, 니콜, 정준하&브레이브걸스 은지, 퍼플키스 도시와 채인, Hezz(홍의진), TAN, 하성운, 코요태, TO1, 트라이비, 아일리원, 유키스 수현 등 많은 가수들이 챌린지에 참여해 첫사랑의 '7272' 챌린지에 불을 지피고 있다. 

'7272' 챌린지는 포인트 안무 구간을 귀여운 이모티콘과 엮어 남녀노소 따라하기 쉽게 만든 이모지 댄스 챌린지와 손동작이 많고 빠르게 교차하는 구간의 안무를 배속해 도전하게 만드는 배속 챌린지 두 가지 버전으로 진행 중이다. 참여 아티스트들은 '첫사랑 (Pop? Pop!)' 노래에 맞춰 중독성 넘치는 안무를 선보여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특히 앞서 금희가 첫사랑 공식 콘텐츠를 통해 롤모델로 류진을 꼽았던 바, '7272' 챌린지를 통해 특별한 만남이 성사돼 이목을 끌었다.  

첫사랑의 데뷔곡 '첫사랑 (Pop? Pop!)'은 말로만 듣던 첫사랑의 감정을 즐기며 솔직하게 표현할 줄 아는 열일곱의 모습을 표현한 곡으로 설렘 가득한 비주얼과 포인트 안무로 호평을 얻고 있다. 데뷔 일주일 만에 KBS 2TV '뮤직뱅크' K차트 4위에 올랐으며 2주 연속 순위를 지키며 음악 팬들에게 존재감을 각인시켰다. 또한 유튜브 채널 원더케이 오리지널의 '신인심판' 콘텐츠 및 다양한 커버 영상을 공개하며 데뷔 활동을 활발히 이어가고 있다. 

한편 첫사랑은 음반 판매 1일 차부터 초동을 완판시키면서 뜨거운 반응을 이어가고 있으며 현재 음반 추가 발주를 진행 중이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