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다반사, 마인드유 재희 함께 신곡 '러버스' 발매…"연인 위한 노래"

서울다반사, 마인드유 재희 함께 신곡 '러버스' 발매…"연인 위한 노래"

  • 기자명 이은미 기자
  • 입력 2022.08.12 10:46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스포츠한국 이은미 기자]서울다반사가 새로운 도시 남녀의 사랑을 노래한다.

서울다반사는 오늘(12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 새 싱글 'Lovers(러버스)'를 발매한다. 도시를 노래하는 서울다반사가 'Lovers'에서 특별한 감각으로 리스너들의 취향저격에 나설 예정이다.

'Lovers'는 사랑을 시작하는 연인들의 마음을 몽글몽글한 가사로 표현한 곡이다. 듣기만 해도 기분 좋은 멜로디와 리듬은 노래가 끝나도 마음이 따뜻해지는 긴 여운을 남길 것으로 보인다. 

특히 'Lovers'는 감성적인 음악으로 사랑받고 있는 그룹 마인드유의 보컬 재희가 가창에 참여해 곡의 청량함을 선사한다. 여기에 프로듀서 까사(Casa)와 치콕(Chicok)의 프로듀싱과 편곡이 더해져 완성도를 끌어올렸다는 전언이다. 

뿐만 아니다. 서울다반사는 발매와 동시에 'Lovers' 뮤직비디오를 오픈한다. 앞서 공개한 뮤직비디오 티저에서는 다양한 소품을 이용해 레트로한 분위기를 연출한 서울다반사. 이에 'Lovers' 본편에 대한 기대감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 

서울다반사는 서울 여행을 사랑하는 뮤직비디오 및 광고 감독 카일과 핀이 함께 결성한 프로젝트 그룹이다. 지난해 발매한 '성수로 와'를 시작으로 'Orange Drive(오렌지 드라이브)', 'Fancy(팬시)', '우리들의 연애 타임라인', 'Lost & Found(로스트 & 파운드)' 등을 공개하며 오직 서울다반사만이 표현할 수 있는 색다른 매력을 드러냈다.  

한편, 서울다반사의 신곡 'Lovers'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12일 정오에 공개된다. 이후에도 서울다반사는 다채로운 활동으로 대중들에게 신선함을 전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