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미너스 영빈, 원더랜드 버전 콘셉트 트레일러 오픈! '완벽 콘셉트 소화력'

루미너스 영빈, 원더랜드 버전 콘셉트 트레일러 오픈! '완벽 콘셉트 소화력'

  • 기자명 김지혜 기자
  • 입력 2022.08.11 10:36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스포츠한국 김지혜 기자] 그룹 루미너스(LUMINOUS) 영빈이 마성의 매력을 뽐냈다.

루미너스(영빈, 수일, 스티븐, 우빈)는 11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영빈을 마지막으로 첫 번째 정규앨범 'LUMINOUS in WONDERLAND (루미너스 인 원더랜드)'의 '원더랜드' 버전 콘셉트 트레일러 영상을 모두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영빈은 베레모와 셔츠 스타일링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몽환적인 무드와 영빈만의 소년미를 모두 드러내고 있다.

특히 팔에 얼굴을 댄 채 카메라를 응시하는가 하면 나뭇잎을 활용해 장난기 넘치는 포즈로 독보적은 분위기를 자아냈다. 또 다채로운 표정 연기로 색다른 매력을 더했다.

지난해 9월 첫 번째 미니앨범 'YOUTH(유스)'로 가요계에 첫발을 내디딘 루미너스는 청춘에게 위로와 공감의 메시지를 전하는 음악으로 전 세계 팬들에게 존재감을 알렸다.

루미너스는 'LUMINOUS in WONDERLAND'를 통해 다시 한번 동시대의 청춘들에게 희망의 메시지를 전하고, 한계 없는 매력과 업그레이드된 음악을 선사할 계획이다.

공식 SNS를 통해 다양한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하고 있는 루미너스의 첫 번째 정규앨범 'LUMINOUS in WONDERLAND'는 오는 1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