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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수해 고객에게 차량 무상점검 등 서비스 지원
  • 우봉철 기자 wbcmail@dailysportshankook.com
  • 승인 2022.08.10 14: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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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가 수해차량 고객에게 긴급 지원 서비스를 실시한다. 사진은 지난 9일 오전 서울 서초구 서초대로 일대에 늘어선 폭우에 침수된 차량들 / 연합뉴스)

[데일리스포츠한국 우봉철 기자]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가 집중호우로 인한 수해차량 고객에게 긴급 지원 서비스를 실시한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지난 8일부터 시작된 집중호우로 인한 서울, 경기를 비롯 전국 각지의 수해차량 고객을 지원하기 위해 수리 및 사고처리 등에 대한 긴급 지원 서비스를 진행한다.

차량 침수, 호우로 인한 사고 등 피해를 겪은 고객들에게는 무상점검 서비스가 기본으로 제공되며, 그 외 보험수리 고객 자기부담금 지원, 수리기간 렌터카 제공, 무상 픽업앤 딜리버리 서비스 제공, 실내 항균 서비스, 1년 무상 재점검 서비스 등이 함께 제공된다.

아울러, 차량 점검 및 상담 서비스를 받고 이달 차량 재구매를 원하는 수해 피해 고객에게는,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전시장으로 연계해 구매금액 일부를 지원한다.

이번 긴급 지원 서비스 및 신차 재 구매 지원 프로그램은 오는 31일까지 전국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사에서 진행된다. 서비스 및 구매 지원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76개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서비스센터 또는 64개 전시장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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