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라이비, 새 싱글 ‘LEVIOSA’ 팬 쇼케이스 성료! 함께 완성한 '마법 같은 시간'

트라이비, 새 싱글 ‘LEVIOSA’ 팬 쇼케이스 성료! 함께 완성한 '마법 같은 시간'

  • 기자명 김지혜 기자
  • 입력 2022.08.10 10:55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스포츠한국 김지혜 기자] 그룹 트라이비(TRI.BE)가 팬들과의 뜨거운 사랑을 확인했다.

트라이비는 지난 9일 세 번째 싱글 ‘LEVIOSA(레비오사)’를 발매하고 같은 날 컴백 기념 미디어 쇼케이스와 팬 쇼케이스를 성료했다.

트라이비는 지난해 10월 발매한 첫 번째 미니앨범 ‘VENI VIDI VICI’ 이후 약 10개월 만에 ‘LEVIOSA’로 컴백, 음원 발매 전 미디어 쇼케이스 개최에 이어 오후 7시 30분 온, 오프라인 팬 쇼케이스로 팬들과 만났다.

이날 열린 팬 쇼케이스에서 데뷔곡 ‘둠둠타’로 힘찬 포문을 연 트라이비는 ‘러버덤’, ‘우주로’ 등 트라이비의 대표곡 무대는 물론, 최근 발매한 타이틀곡 ‘KISS’와 직접 안무 창작에 참여한 수록곡 ‘In The Air (777)’까지 트라이비만의 색깔이 짙게 묻어나는 화려한 무대를 선보이며 컴백을 기다렸던 팬들의 기대감을 백분 충족시켜줬다.

트라이비는 다채로운 무대뿐만 아니라 트라이비와 앨범에 대한 흥미진진한 퀴즈 대결과 포스트잇 토크 등 특별한 이벤트로 풍성한 볼거리를 선사하기도 했다. 끝으로 트라이비는 ‘트루(트라이비 팬덤명)’를 향한 진솔한 메시지를 담은 곡 ‘TRUE’로 피날레를 장식, 마지막까지 뜨거운 팬사랑을 드러냈다.

트라이비는 빈틈없는 셋리스트와 다양한 이벤트, 남다른 팬 사랑으로 약 90분간의 러닝타임을 꽉 채우며 오랜만에 만난 팬들에게 잊지 못할 순간을 선물했다. 특히 트라이비의 강점과 팔색조 매력이 여실히 느껴지는 이번 신보 수록곡들을 완벽하게 선사하며 이번 컴백 활동에 대한 이유 있는 기대감을 불러일으켰다.

지난 9일 발매된 신보 ‘LEVIOSA’는 정형화된 하이틴 콘셉트 틀에서 벗어나 트라이비만의 대체불가한 청량 하이틴 감성을 느낄 수 있는 앨범이다. 타이틀곡 ‘KISS’는 유니크한 테마 라인이 돋보이는 댄스홀(Dancehall) 장르의 곡으로, 강렬한 드롭 파트와 중독성 강한 훅, 자유자재로 변주하는 보컬이 어우러져 마법이 펼쳐지는 듯한 짜릿한 즐거움을 전한다.

한편 트라이비의 세 번째 싱글 ‘LEVIOSA’는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만나 볼 수 있으며, 트라이비는 타이틀곡 ‘KISS’로 컴백 활동에 나설 예정이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