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스포츠한국
HOME 문화 방송·연예
트라이비가 돌아온다! 오늘(9일) '레비오사' 발매 D-DAY
  • 김지혜 기자 dshankook@daum.net
  • 승인 2022.08.09 14:23
  • 댓글 0

[데일리스포츠한국 김지혜 기자] 그룹 트라이비(TRI.BE)가 신보 ‘LEVIOSA’로 돌아온다.

소속사 티알엔터테인먼트, 멜로우엔터테인먼트 측에 따르면 트라이비는 오늘(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세 번째 싱글 ‘LEVIOSA(레비오사)’를 발매한다.

트라이비의 ‘LEVIOSA’는 지난해 10월 발매한 첫 번째 미니앨범 ‘VENI VIDI VICI’ 이후 약 10개월 만에 발표하는 신보로, 트라이비만의 키치한 악동 무드와 싱그러운 여름을 닮은 청량함, 틀을 깨는 하이틴 감성이 정점을 이루는 작품이다.

앞서 다양한 티징 콘텐츠와 틱톡 영상을 통해 포인트 음원이 공개, 발매 전부터 뜨거운 관심을 모은 타이틀곡 ‘KISS’는 유니크한 테마 라인이 돋보이는 댄스홀(Dancehall) 장르의 곡으로, 강렬한 드롭 파트와 중독성 강한 훅, 트라이비만의 독보적인 에너지가 빛나는 보컬이 조화를 이루며 마법처럼 짜릿한 순간을 선물할 예정이다.

이 밖에도 트라이비 멤버 7인을 행운의 상징 777(Triple 7)에 비유해 ‘더 높은 하늘로 날아오르자’는 희망찬 메시지와 트라이비의 음악적 시너지를 오롯이 담아낸 ‘In The Air (777)’까지 총 2개의 트랙이 수록됐다.

트라이비의 모든 앨범을 진두지휘한 국내 최정상 프로듀서 신사동호랭이와 EXID 엘리(ELLY)가 공동 프로듀싱을 맡아 트라이비만의 색채가 묻어나는 음악으로 꽉 채웠다.

한편 트라이비의 세 번째 싱글 ‘LEVIOSA’는 오늘(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공개된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지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