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진군, 2022년 상반기 ‘전화친절도 조사 결과 피드백 및 친절 교육’ 실시

강진군, 2022년 상반기 ‘전화친절도 조사 결과 피드백 및 친절 교육’ 실시

  • 기자명 최지우 기자
  • 입력 2022.08.09 10:54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통•친절 행정 위한 공직자 교육…친절마인드 향상 고객 지향적 민원 서비스 구현

강진군이 지난 8일 전 직원을 대상으로 현장 소통 및 친절 행정 서비스를 위한 친절 교육을 진행했다.
강진군이 지난 8일 전 직원을 대상으로 현장 소통 및 친절 행정 서비스를 위한 친절 교육을 진행했다.

[데일리스포츠한국 최지우 기자]강진군은 지난 8일 군청 대회의실에서 현장교육 인원 50여 명을 포함해 전 직원을 대상으로 ‘2022년 상반기 전화친절도 조사 결과 피드백 및 친절 교육’을 진행했다.

이번 교육은 2022년 상반기 전화친절도 조사 결과에 대한 설명과 함께 날로 높아지는 친절행정 서비스 수요에 발맞추기 위함이다.

이날 교육은 I DO 서비스컨설팅 대표이며 광주여대 항공서비스학과 겸임교수인 박지애 강사를 초빙해 진행됐다.

자체평가 결과 강진군 공무원의 친절도는 평균 89.5점으로 작년 하반기 대비 소폭 상승했으나 주요 감점 요인과 취약 부분에 대한 보완을 통해 더 나은 민원 서비스 구현을 위한 서비스 기법 등의 교육이 이뤄졌다.

군은 앞으로도 보다 나은 행정 서비스 제공으로 군민이 공감하고 체감할 수 있는 군민 지향적 민원서비스 구현을 위해 하반기 전화친절도 조사 및 군정 만족도 조사를 진행해 지속적으로 공무원의 친절도를 제고할 방침이다.

이준범 기획홍보실장은 “강진군 공무원 개개인의 친절이 군정 전반에 대한 신뢰성을 좌우하는 만큼 이번 교육을 통해 공무원 친절도를 높이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