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형빈소극장, 가족 위한 코미디 바캉스 '코캉스'로 '특별한 여름' 선사

윤형빈소극장, 가족 위한 코미디 바캉스 '코캉스'로 '특별한 여름' 선사

  • 기자명 이은미 기자
  • 입력 2022.08.08 09:06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스포츠한국 이은미 기자] 윤형빈소극장이 여름 특별 공연 '코캉스'로 관객들을 맞이한다.

윤형빈소극장 측은 8일 "8월 한 달 동안 서울 홍대 윤형빈소극장에서 코미디바캉스 '코캉스'로 관객들과 함께 할 예정"이라며 "지난 6일 열린 첫 공연부터 매진 행렬이 이어지면서 관객들의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라고 말했다. 

'코캉스'는 오픈런으로 이어지고 있는 윤형빈소극장의 시그니처 공연 '코미디의 맛'을 여름에 어울리게 업그레이드한 공연으로 윤형빈, 김지호, 신윤승, 정찬민, 김창규, 오민우, 장현욱, 이정민, 권우미 등이 출연한다. 

관객 평점 9.9점을 기록한 이 공연에는 윤형빈소극장 개그맨들이 준비한 포복절도 개그, 관객이 참여하는 애드리브 코너 등이 포함돼 있으며, 여름특집에 걸맞은 공포 개그도 가미했다. 

지난 6일부터 시작한 '코캉스'는 오는 28일까지 열리며, 토요일에는 오후 3시, 5시, 7시, 일요일에는 오후 3시, 5시에 관객들을 만난다. 

윤형빈은 "'코캉스'는 아이도, 어른도 모두 즐거운 온가족 코미디 공연"이라며 "에어컨이 나오는 시원한 공연장에서 즐겁게 웃을 수 있는 진정한 웃음 바캉스를 즐기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윤형빈 소극장'의 여름 공연 '코캉스'는 인터파크, 네이버를 통해 예매할 수 있다. 

한편, 콘텐츠제작사 윤소그룹은 윤형빈소극장에서의 공연 뿐만 아니라 코미디 인재를 발굴하기 위한 코미디크리에이터 양성 캠프를 진행하고, 다양한 코미디 콘텐츠로 대중과 소통하고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